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물류운반/하역

오버헤드 호이스트크레인 설치, 상담 - 태광H&C

오버헤드 호이스트크레인 설치, 상담 - 태광H&C


산업현장의 물류 운반과 생산의 효율화를 위한 하역운반기계인 호이스트크레인 설치 전문업체 태광H&C 업체 정보입니다.

태광 H&C는 탄탄한 기술력과 지속적인 노력으로 시장점유율을 높이며, 최고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호이스트크레인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습니다.




  오버헤드 호이스트크레인 설치





오버헤드 호이스트크레인 제품의 경우 짧은 공장폭에서 적용이 되며, 소용량의 경우 많이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동서남북상하 6점식의 방향으로 공간의 활용이 우수하며, 간단한 구조로 가격이 저렴한 호이스트크레인 형태입니다.



오버헤드 호이스트크레인 제품은 가장 대중적인 제품이며, 그 제작기간이 짧습니다.

거더가 1개여서 싱글거더라고 불리며, 호이스트가 상기 이미지에 나와있는 거더 아래쪽을 타고 다닙니다.





태광 H&C는 신품을 전문적으로 다루며, 중고의 경우 보증이 안돼지만, 신품으로 제작설치시 1년까지 보증이 가능하며, 다년간 쌓인 호이스트크레인 설치 경험으로 어떤 건물이라도 호이스트 설치가 가능한 맞춤식 호이스트크레인 설치 전문 업체입니다.


또한 태광 H&C의 강점은 호이스트크레인의 가장 중요한 부분인 새들을 직접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새들 제작이 불가능한 호이스트크레인 업체와는 다른 원가 절감 효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태광 H&C는 전국어디든 설치와 상담이 가능한 튼튼한 업체입니다.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