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물류운반/하역

중고디젤지게차 - 대우, 현대, 7톤, 자동발, 캐빈, 포크포지셔너, folex 160d, hdf7, 3단

중고디젤지게차 - 대우, 현대, 7톤, 자동발, 캐빈, 포크포지셔너, folex 160d, hdf7, 3단


현장의 든든한 파트너 중고디젤지게차 신규 입고 소식입니다.

현대와 대우에서 제작한 대형 지게차들로 그 성능이나 안정성은 이미 국내외적으로 정평이 나있는 제품들입니다.

각각의 중고디젤지게차 제품들의 경우 장비의 점검이나 상태가 매우 양호 하며, 3단 자동발이 장착된 제품들입니다.

현재 보유중인 업체는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세종종합중기에서 보유한 제품들로 2개의 매장을 갖춘 최고의 업체에서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우 중고디젤지게차, 3단 자동발, 캐빈, 풀옵션






제품번호 : 571429

대우중공업의 제품으로 제품의 상태는 A급으로 장비점검이 끝난 깨끗한 제품입니다.




2008년식의 중고디젤지게차 제품으로 3단 자동발도 장착이 되어 있으며 연식대비해서 제품의 상태는 매우 좋습니다.

제품의 경우 화성에 위치한 세종종합중기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현대 중고디젤지게차, HDF7, 2011년식






제품번호 : 561901

제품 장비의 상태는 매우 우수한 한 중고디젤지게차 제품으로 대형지게차 입니다.




해당 제품은 2011년식으로 연식도 오래 안되고 정비도 꾸준히 받아 상태가 매우 우수한 제품으로 현대 중고디젤지게차 입니다.





  현대 중고디젤지게차, FOREX 160D, 자동발, 캐빈, 에어컨






제품번호 : 566935

대형 중고디젤지게차 제품으로 최신형의 장비상태들이 매우 우수한 제품입니다.




특이사항은 지게차내에 에어컨이 장착된 중고디젤지게차로 더위와 싸워야되는 여름의 현장에서 이만한 파트너는 없을꺼라고 생각됩니다.

2008년식 제품으로 이 또한 화성에 위치한 세종종합중기에서 실매물을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외의 다양한 톤수의 중고디젤지게차들이 완비되어 있으며, 상기제품들의 제품번호를 함께 말씀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며, 사장님과의 직접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