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물류운반/하역

커브콘베어, 자바라콘베어 - 컨베어, 계단식, 주문제작, 상담, 비용

커브콘베어, 자바라콘베어 - 계단식, 주문제작, 상담, 비용


지난 겨울의 추위를 이겨내고 산업현장의 활기가 돌아온듯한 봄이 왔습니다.

많은 현장에서 겨우내 쌓인 물류시스템들의 먼지를 털어내고 가동을 식작했습니다.

오늘은 물류시스템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커브콘베어, 자바라콘베어 정보입니다.


일자형의 콘베어 제품들은 많지만 계단 또는 현장의 환경으로 커브콘베어 제품들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경우 현장 환경에 맞는 제품의 제작은 필수적입니다.

또한 콘베어는 필요하지만 작업공간이 여유가 없는 경우는 자바라콘베어 제품을 이용하여 물류운반과 공간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커브콘베어 - 주문제작, 비용, 상담





커브콘베어 제품의 경우 현장에 맞게 제작이 되어야 하며, 각각 다른 현장에 맞는 내구성과 모양을 갖추어야 합니다.

콘베어롤러도 함께 제작하고 있는 제일콘베어의 제품들은 그 내구성과 상품의 질이 확연히 차이납니다.



사진들은 납품중인 커브콘베어 제품들의 모습입니다.

프로파일로 와꾸를 짜고 자체제작하는 롤러를 통해 완성된 커브콘베어 입니다.



커브콘베어

제품번호 : 594273

제품번호를 함께 말씀해주시면 제품과 비용 상담이 빠르게 진행됩니다.




  자바라콘베어 - 컨베어, 주문제작, 비용, 상담





현장에서 자주 사용되는 자바라콘베어 제품입니다. 

현장에서 사용되고 있는 실제 모습으로 접이식이라 필요한 공간에서 필요한 부분만큼 사용이 가능합니다.



자바라콘베어 제품의 특징은 어떤 현장에서도 사용되며, 공간활용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상기 제품들도 제일콘베어에서 주문제작이 가능한 제품들로 비용 등 상담이 가능합니다.



자바라콘베어

제품번호 : 594343

주문제작 방식이며, 이미지들은 납품된 실제 사진들 입니다.


커브콘베어, 자바라콘베어 제품문의시 제품번호와 함께 말씀해주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