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CEO 힐링 아카데미 - 수신제가힐링/비즈니스힐링프로그램 안내_기업재무컨설팅전문_와이엔제이인베스트

CEO 힐링 아카데미 - 수신제가힐링/비즈니스힐링프로그램 안내_기업재무컨설팅전문_와이엔제이인베스트

영속하는 강소기업을 만들고 존경받는 CEO가 되기 위한
MBN CEO 힐링 아카데미


이프로그램 목적

CEO 힐링 아카데미는,
수신제가 힐링
을 통해 가정, 인생이 균형을 잡아
존경하는 아버지와 CEO로...

비즈니스 힐링을 통해 기업자산의 균형을 잡고
재무관리를 통한 이익의 증가를...
   
프로그램 대상

일밖에 모르고 살다가,

- 문득 앞으로 갈 방향이 궁금해진...
- 문득 아빠로서 나는 어떤 존재인가 궁금해진...
- 문득 내가 쓰러지면 이회사는 어떻게 될가 염려되는...
대한민국 모든 CEO!

일시 : 2012년 5월 9일 ~ 7월 26일 (매주 목요일 19:00 ~ 22:00)
장소 : 매경교육센터 12층 강의실 (서울시 중구 필동 1가 30-` 매경 미디어센터 12층)
참가신청기간 : 2012년 4월 24일(화) ~ 5월 8일(화)
참가문의 : MBN CEO힐링 아카데미 사무국  02-558-7439
주최 : 매경미디어그룹 | (주)와이엔제이 인베스트

'수신제가 힐링'프로그램

- CEO의 수신제가란?
- CEO, 보스의 쿨한 동행
- CEO의 자산관리
- 가정의 위기 진단법
- 정신수양과 힐링
- 소통하는 리더의 목소리 연출법
- CEO의 수싡가 사레
- 문화경영, 새로운 한류
- 얼굴로 보는 인재와 경영파트너의 조건
- 도전! 우리가족 명문 가문 만들기
'비즈니스' 힐링 프로그램

- 나의 기업과 우리 가문이 계속 성장할 방법은 없을까?
- 비즈니스의 시작과 끝
- 왜 매출은 느는데 이익은 늘지 않을까?(내부 통제 시스템 구축법)
- 왜 매출은 느는데 이익은 늘지 않을까?(CEO의 재무역량 강화)
- 세무조사는 정말 저승사자인가?(2012년 조세정책 알아보기)
- 내 회사의 가치는 얼마이며 그에 대한 보상은 어느 정도일까?
- M&A, 회사를 팔 것인가? 살 것인가?
- 나눔의 미학, 공익재단 설립에 대해
- 사람이 자산이다., 바람직한 인사, 노무 관리법
- 상송, 증여의 기술

 

주요강사진 소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클릭 ↓↓)
▶www.mbnceoheali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