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일반산업기계

[스크류냉동기]스크류냉동기 공냉식 _ (주)세기

[스크류냉동기]스크류냉동기 공냉식 _ (주)세기


저희는 다년간 축척된 기술력과 지속적인 R&D로 산업 전 분야에 걸쳐 냉난방기, 냉동기, 제습기, 열교환기, 온풍기, 에어컨디셔너, 저온치료기등 각종 냉동시스템을 공급해오고 있으며, 이에 그치지 않고 자주국방의 일환으로 전 군의 핵심장비에 냉난방 시스템을 접목 제공함으로서 국방비 절감은 물론, 수입에 의존하던 고가의 제품들을 구산화 하여 국방비 절감과 성능개선으로 지대한 기여를 하여왔습니다.
현재는 높은 기술력을 유수기업들과 파트너쉽을 가지고 국내는 물론, 해외에 진출하기에 이르러 많은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제품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 효율적이고 합리적이며, 친환경적인 제품이 공급될 수 있도록 사명을 다할 것이며, 장이의 혼이 담긴 무결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인간존중과 자연중심의 설계로 세기정밀엔지니어링은 고객님들과 같이 영원히 호흡할 것을 약속드리며, 서로 상생 할 수 있도록 끝가지 노력의 경주를 다 하겠습니다.

(주)세기 임직원일동

스크류냉동기 공냉식

 



마이콤 컨트롤 시스템 ( Micon control System)
인공지능형 최첨단 제어기술인 DDC(Direct Digital Control)방식을 채택하여 냉동기의 선능이 최대효율을 발휘할 수 있도록 온도제어를 실현하여 에너지를 절감합니다. 또한 고장원인을 조작 유니트 상에서 문자로 표시하여 수리 및 Maintenance가 용이합니다.



 

 


제 품 사 양
1Cycle
2Cycle
1. “상기 제원은 R-22 전용이며 제품의 개선을 위하여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신냉매 R-134a, R-407C, R-410A은 별도 주문생산 입니다.”



[스크류냉동기]스크류냉동기 공냉식 _ (주)세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