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전기/전자/계측

VMP의정의_풀컬러전광판,풀칼라전광판,LED조명.태양광모둘전문_엘에스코리아

VMP의정의_풀컬러전광판,풀칼라전광판,LED조명.태양광모둘전문_엘에스코리아


내일의 LED기술을 선도하며,
최고의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주식회사 LS KOREA는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신재생에너지산업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선진국의 기술개발은 이미 개발단게에서 상용화 단계에 이르렀으며, 통합되어 가고 있는 World Market에서 주도권을 잡기위해 치열한 경쟁 "Green Race"가 시작되었습니다.

주식회사 LS KOREA는 신재생에너지산업중에서 특히 주목 받고 있는 LED와 태양광산업의 시대적 추세에 발맞춰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보다 창의적이고, 친환경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연의 빛을 생활 속에 구현하여 인류행복을 추구하고, 나아가 그린에너지 산업에 앞장 설것 입니다.

저희 회사는 앞으로도 시대변화에 부응하고 앞서가는 신기술 연구개발과 독자적인 LED DISPLAY제어시스템의 신상품 상용호를 통해 "고객과 함께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업, 고객이 신뢰하는 기업" 이 되도록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온세상이 LED&SOLAR제품의 무한 가능성과 고객을 향한 사회적 사명감을 안고 21세기 신재생에너지산업의 주역이 되어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 정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MP정의(풀컬러 전광판)


LED(Lighe Emitting diode) Matrix를 이용하여 영상과 문자를 표출하는 시스템으로 기존의 전광판과는 다륵 다양한 컨텐츠를 이요하여 풀컬러 문자 및 Graphic을 표출시켜 광고 홍고, 상황판, 정보전달 매체로 옥내,외에 사용하기 적한 시스템이며, 실시간 정보를 가시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전자 매체이다.
▶ VMP는 렌탈 및 판매가능 합니다.


▶이 외의 모델은 별도 상담후 렌탈 및 판매 가능합니다.


VMP의정의_풀컬러전광판,풀칼라전광판,LED조명.태양광모둘전문_엘에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