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일반산업기계

에어드라이어 전문 신원콤프레샤 - 일체형 냉동식 에어드라이어 ADF2 시리즈안내

에어드라이어 전문 신원콤프레샤 - 일체형 냉동식 에어드라이어 ADF2 시리즈안내






콤프레샤의 모든것!

신원콤프레샤와 함께하세요


신원 콤프레샤는 1971년 창업 이래 공기압축기 전문 제조업체로서 국내 동산업의 선도적 기업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피스톤 타입.베인타입.스크류타입의 전 기종에 걸쳐 생산,공급하는 국내 유일의 업체입니다.


1985년에 유럽에 최초로 7.5HP압축기 수출 역군이었으며 현재 공기압축기(국내) 30%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꾸준한 연구개발의 결과 중고압 개발을 완료한 바 있으며, 생산성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공기압축기 분야는 물론 SET활성화에 대비 국내 기술 취약부분인 인버터 스크류 부분을 개발 완료 2009년 말 부터 매출을 실현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투자로 성장 가능성을 양호하게 예측하고 있습니다.



Corporate Objectives

기업을 유지 발전시키고 종업원의 경제적, 인간적 만족과 기업 외부의 이해집단과의

유대강화를 통하여 부단한 기술 혁신으로 품질개선을 도모하고 신제품 개발로 요구에 부응하여

세계 선진 대열로의 도약을 위한 국가적 노력에 일익을 담당하고

보다 살기 좋은 환경 조성과 정의로운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일체형 냉동식 에어드라이어 ADF2 시리즈



고온, 일체형 스테인레스 스틸 냉동식 드라이어






동남아의 고온 다습한 환경에 맞는 냉동 시스템 설계 기술의 신원콤프코리아의 ADF2시리즈는 악조건에서도 고성능 효율을 발휘합니다. (주위온도 50℃ / 입구온도 80℃)





애프터 쿨러가 필요 없는 고온형 타입

AIR DRYER 전용 고성능 판형열교환기 적용 및 고온형 설계로 인해, 애프터쿨러 설치가 필요없기 때문에 배관 비용 절감, 추후관리 비용 절감, 전력 절감 등의 효과를 가져옵니다.


전 / 후단 필요 일체형 타입 (~ADF2-100)

ADF2시리지는 INLET라인과 OULET라인에 각각 1micron, 0.01micron의 라인 필터가 일체화되어 설치 및 배관이 간편하고, 필터가 외부에 조립되어 별도의 커버 분리 없이도 정비 및 엘리먼트 교체가 간편합니다.






* 디지털 컨트롤러 (ADF2-150이상)

- 실시간 Air입력, 냉매압력 모니터링

- 리모트 운전 기능

- 실시간 입구온도, 주위온도 모니터링

- 접점출력 (정상운전 및 트립)

- 냉동시스템의 슈퍼히터, 서브쿨링 감지

- 드레인밸트컨트롤

- 압축공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자동정지

- 냉동콤프레샤, 팬모터, 크랭크 테이스 히터제어




 


스테인레스 스틸 일체형 판형열교환기

판형열교환기 중에서도 차별화된 내부구조를 갖기 때문에 높은 열교환효유을을 자랑하고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로 되어 녹물과 부식의 염려없이 고품질의 압축공기를 공급합니다. 또한, 애프터 쿨러/프리쿨러, 세퍼레이터, 증발기가 일체화 되어 구조가 컴팩트 합니다.(차압 0.3Bar이내)



고성능 알루미늄 브레이징 콘덴서

타사 대비 콘덴싱 능력이 탁월한 알루미늄 브레이징 모델로 선정하여 효율을 높이고 내구성이 강한 알루미늄 소재로 되어 악조건(주위온도 50℃)에서도 안정적인 운전이 가능합니다.



콘덴서 배기구 상향 설계

기존의 드라이어는 배출되는 더운 열을 콤프룸 내에 그대로 배출하여 더운 여름철 콤프레샤 및 다른 설비들에 악영향을 끼칩니다. 그러나 ADF2 시리즈는 배기팬이 상향 설계되어 닥트 설치가 가능하므로 드라이어에서 발생하는 열을 외부로 배출시켜 콤프룸이 쾌적한 환경을 유지 하는 데에 아주 큰 역활을 합니다.








  신원콤프레샤 오시는길 안내



 서울 금천구 시흥대로 97 21동 106호


전화 : 02-896-1613


팩스 : 02-896-1688


신원콤프레샤 홈페이지 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