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일반산업기계

에어필터 _ 산업용 에어필터 _ 필엔텍

에어필터 _ 산업용 에어필터 _ 필엔텍



21세기 Clean Topia를 선도하는 기업 


필엔텍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대사회에 있어 환경 및 고익 처정 사업은 첨단산업의 발달과 환경문제의 대두로 눈부신 성장을 지속하고 있으며, 그 중요성이 날로 부각되고 있습니다.


환경 및 청정기술은 클린룸, 대기환경, 수질환경 등 모든 분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국내에서도 이러한 부냥의 관심은 높아지고 있습니다.


FILTERING SYSTEM 전문 회사인 저희 필엔텍은 설립이래 반도체, 전자, 의약품, 식품 제조 공정 및 원자력발전소, 병원, 빌딩등에 사영되는 ULPA, HEPA, MEDIUM, PRE FILTEER 및 각종 산업용 FILTER, CLEAN 긱기를 생산하는 종합 MAKER로서 국내외에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산업의 발전과 인구의 집중, 중화학공업의 발달로 인해 환경 오염의 심각성을 일찍이 인식한 저희 회사는 특수용도로 사영되는 FILTER를 개발 생산하여 수입대체 효과 및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저희 필엔텍은 업계 선두주자로써 축적된 경험으로 보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제품을 공급하고 자 합니다.


필엔텍 대표 진춘식





 에어필터 - AIR FILTER



에어필터는 공간율이 높은 섬유층이기 때문에 입자는 FILTER내의 1올 섬유로부터 주로 아래와 같은 4가지 효과로서 포집됩니다.





관성효과

공기 흐름을 타고 섬유에 접근한 입자는 자신의 관성에 의해 기류로부터 벗어나 FILTER의 섬유에 충돌되어 포집됩니다. 입경, 여과속도가 클때 이 효과는 나타납니다.


확산효과

작은 입자는 공기의 흐름과 관계없이 BROWN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기류를 타고 여지사이를 통과하는 큰 입자까지도 여지사이에서의 이동거리가 길고 방향성이 없기 대문에 섬유에 걸려 포잡됩니다. 입자 여과속도가 작을때 효과가 큽니다.


차단효과

입자가 공기의 흐름을 타고 운동을 하고 있어도 입자에는 크기가 있기 때문에 FILTER의 섬유에 부딪쳐 포집됩니다. 입경과 섬유경의 비가 클때 이 효과는 나타납니다.


중력효과

공기의 흐름을 타고 섬유에 접근한 자신의 중력 때문에 기류로부터 벗어나 FILTER의 섬유상에 침항되어 포집됩니다. 입경이 크고 여과속도가 작을때 이 효과는 나타납니다.






[ 각 포집효과의 경향 ]


실제로는 이러한 효과가 중첩된 입자는 FILTER 섬유에 포집되지만, 각각의 효과입자경이나 속도에 의한 변화는 아래 왼쪽 그림과 같은 경향으로 나타납니다. 실제의 현상으로 나타나는 FILTER 포집효과율도 아래 오른쪽 그림과 같은 경향으로 됩니다.








[ 에어필터 일람표 ]







 에어필터 전문 필엔텍 오시는길 안내



전화 : 042-670-8548


주소 : 대전 대덕구 대화로 138번길 36


홈페이지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