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번가 뉴스

K팝 한류콘텐츠와 소비재의 융합.. 북미에서 히트!!!!!

K팝 한류콘텐츠와 소비재의 융합.. 북미에서 히트!!!!!

 

 

 

 

산업일보에 상담회와 판축, 공연등이 어우러진 마케팅으로 대 히트중이라는 기사가 올라왔습니다.

 

 

산업일보 기사보기 클릭

 

 

한국의 한류문화,, 특히  K팝은 아시아를 넘어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건.. 누구나 아는 사실이죠...

 

정부3.0 협업으로 3개의 부처와 8개의 기관을 통해 91개의 우수 스타트업회사와 중소기업이  KCON, 대표 한류문화 행사를 기반으로 다양한 해외진출을 모색하고 있다고합니다.

 

해당 내용은 화장품, 의류등의 유망소비재와 K팝 한류컨텐츠를 융합하여, 산업과 문화의 융합이라는 새로운 수출 경쟁력을 만들어낸다고합니다.

 

수출상담회, 상품판촉관등을 통해 미국시장 진출 확대의 모멘텀을 마련하였고, 특히 북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합니다.

 

 한류의 인기가 중국에 너무 치중해 있다보니... 중국과의 외교적인 문제.. 요즘같은 경우 사드문제가 있겠죠...

 

중국은 아직 사회주의가 강하기 때문에...이런 문제들이 생기면 해당 산업들은 휘청휘청합니다...

 

에스엠, 와이지등이 중국진출을 목표로 화장품, 의류, 먹거리등의 사업을 확장중인데... 주가 팍팍 떨어지죠...

 

한국의 문화와 제품, 기술력등은 세계일류를 자랑합니다.

 

다양한 루트를 통해서 많은 기회들이 생겼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