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포장관련기계

수축포장기 - USA 005N / TB 4050 안내

수축포장기 - USA 005N / TB 4050 안내




 수축포장기 - 싸이드 수축포장기 USA 005N



 ▶  Hi-Speed로 제작된 AUTO SIDE SEAL SEALER 입니다.


 ▶  PLC Contorl Syetem 으로 고성능을 보장하며, 모니터로 접점확인 접점변경이 가능하며 A/S 를 편리하게 할수있도록 설계 제작 되었읍니다.


 ▶ 알미늄 나이프는 특수 코팅처리로 실링시 유착이 없으며, 음축화염을 일으키지 않으며 저가형 수축필림도 실링이 원할하며, 나이프도 쉽게 교환이 가능 합니다.


 ▶ 필림 공급장치는 특수 고안된 센서로인해 필림 길이를 자동으로 조절하며 원활한 공급을 해줍니다.


 ▶ Film Scrap은 타 기종보단 적게 실링이되며, Hi-Speed로 생산이 가능합니다.


 ▶ 제품에 따라 수평,수직센서의 변경이 가능하고, 2배속 포토셀을 적용하여 작은  포장물도 정확하게 감지하여 최적의 상태로 지원하며, 타이머에 의해 실링(포장) 이 됩니다.


 ▶ 다양한 포장물을 쉽게 조절,빠르게 생산할수 있습니다. 






 수축포장기 - 공압식 반자동 수축포장기 TB 4050

▶ 타기종에서는 실현치 못한 컴퓨터 제어방식을 채택하여 성능 및 내구성 향상실현.


▶ 외형 및 내장제를 미주형 스타일로 제작하여 사용 및 보수유지가 간편.


▶ 하절기 동절기간의 온도 편차로 인한 히터 끊김 현상을 컴퓨터 제어 프로그램 장치로 히터의 단선방지 및, 과열로 인한 연기 감소.


▶ 열선(블레이드열선) 0.6T.


▶ 판열선(0.3T)나 철사형 와이어 타입보단 끈어지는 현상이 최대한 감소.


▶ 콤푸레샤의 사용으로(공압식) 폐달 스위치의 원터치 방식으로 작업이 간편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