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포장관련기계

자동수축포장기 / 자동비닐삽입기 전문 한동시스템 코리아팩 2016 참가안내

자동수축포장기 / 자동비닐삽입기 전문 한동시스템 코리아팩 2016 참가안내





코리아팩은 패키징에 대한 산업동향과 미래전만을 한자리에서 살펴 볼수 있는 국내 최대 공정 및 패키징 전문 전시회로서, 1992년 1회를 시작으로 식품/제약/화장품/전기/전자/화학산업을 비롯하여 전 산업분야의 패키징 종사자들에게 다양하고 혁신적은 패키징 기술 산업동향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치 : 일산 킨텍스


전시회기간 : 2016.4.26(화)~2016.4.29(금)




오늘은 코리아팩 2016참가업체중 포장기계자동화전문 (주)한동시스템을 소개해 드립니다.



  (주)한동시스템은 어떤 회사인가요?




한동시스템은 국내 최초로 자동비닐삽입기를 개발 제조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자동랩핑기 및 수축기, 제함기, 테이핑기 등 포장기계를 전문적으로 제조생산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단품제조 뿐만 아니라 포장자동화라인구축에도 많은 노하우와 실적을 갖추고 있는 회사입니다. 랩핑기를 일본 및 해외에 수출하고 있으며 최근에 경제적인 가격의 컵 자동카운터와 동시에 봉지형태로 포장 및 수축까지 완벽하게 포장할 수 있는 기계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개발과 혁신으로 세계에서 인정 받는 포장기계 전문제조 회사로서 우뚝 설 수 있도록 힘차게 추진하여 나아갈 것 입니다.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국내. 외 소비자들에게 반드시 보답 할 것 입니다.




  한동시스템의 출품 품목은?



자동수축기 및 정렬장치, 자동컵카운터&포장기계, 자동제함기, 자동테이핑기, 로보트랩핑기, 수축필름, 스트레치필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