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몬길 초월 등급표 1월 - 몬스터길들이기 초월 등급표 1월, 렌, 이브, 서슬 업데이트본

몬길 초월 등급표 1월 - 몬스터길들이기 초월 등급표 1월, 렌, 이브, 서슬 업데이트본



몬길 등급표 작성자님이 등급표 작성을 그만두셔서... 최근 몬길 등급표를 구하기 힘들었는데, 은형님이 몬길 초월 등급표를 작성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최근 업데이트된 렌과 이슬, 이브까지 몬길 초월 등급표 1월에 포함되어있습니다.



몬길 초월 등급표 1월 - 몬스터길들이기 초월 등급표 1월





가렌 베르나 클라우드, 비오렐 크로피안 프란시스, 레이나, 레니이브 서슬까지 팀대부터 파괴지역 사냥, 무대, 보대까지 최상 상 중 하로 분류가 된표입니다.

한눈에 보기 편하게 작성해주셨습니다.


몬길 초월 등급표 1월을 찾는 분은 대부분 팀대 등급표를 보시기 때문에 팀대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캐릭만 보겠습니다.




몬길 초월 등급표 1월 - 최상타 심안의 렌



누가 머라 해도 몬길 초월 등급표 1월 최상타는 렌입니다.

아무래도 각미나, 렌 같은 애들이 초월되지 않는 이상 렌은 몬길 팀대전에서 최고의 딜러자리를 지킬거 같습니다.

초월 최상타지만,,, 렌을 얻기가 힘들기 때문에... 초월 자체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몬길 초월 등급표 1월 - 기적의 베르나



만약 렌을 초월하기 힘들다면.... 2번째로 추천 해드리는게 기적의 베르나 입니다.

베르나는 렌을 제외한 초월 캐릭중 가장강한 화력을 보여줍니다...

거기다 스킬을 사용하면서 뒤로 점프도 하기때문에 팀대전에서 상당히 짜증 나는 몬스터이기도 하죠...

베르나는 상점 캐릭이기 때문에 렌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얻기도 쉬운 몬스터입니다.




몬길 초월 등급표 1월 - 구원의 프란시스



예전부터 공증버프 하나로 지금까지 상타를 유지하는 구원의 프란시스이고, 현재 몬길 초월 등급표에서 유일한 힐러이기도합니다.

초월 몬스터 3개로 팀대전 캐릭을 구성한다면 반드시 들어가야할게 구원의 프란시스입니다.

공증버프가 있기 때문에 팀대뿐만 아니라, 무대, 보대등에서도 사용이 좋습니다.



몬길 초월 등급표 1월 - 긍지의 비올레


처음 초월이 생길때 팀대전 최상타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봤지만... 베르나에 밀리는 듯하더군요...

하지만 베르나는 광역기가 있고, 딜량도 좋아서 팀대, 사냥등 두루두루 사용할수 있고, 팀대시 몸빵역을 하기 때문에 조합을 짜기가 좋습니다.


몬길 초월 몬스터로 팀대전을 꾸린다면

베르나, 렌, 프란시스

비올레, 프란시스, 렌

의 조합이 가장 좋은듯합니다.


이상 몬길 초월 드급표 1월 이였습니다.


출처는 http://blog.naver.com/cjh5591/220585203288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