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몬길 초월 등급표 4월 최신 - 초월 등급표 및 팀대전 기준 등급표 안내, 몬스터길들이기 초월 등급표 4월


몬길 초월 등급표 4월 최신 - 초월 등급표 및 팀대전 기준 등급표 안내, 몬스터길들이기 초월 등급표 4월



몬길 초월 등급표는 안나와 이렌 초월이 나와서 큰 변동이 생겼습니다.


다은 몬길 초월은 카이얀과 파라오라고 하는데... 앞으로 어떻게 변할지 궁금도하네요...


몬길 초월 등급표 4월은 소망갓미레님이 몬길 공식카페에 작성해주신 글입니다.



  몬길 초월 등급표 4월 최신 - by 소망갓미레님




혹시 스마트폰에서 보기 힘드실까봐 나눠서 도 올립니다.

저는 스마트폰으로 등급표 한번에 보기가 힘들더라구요^^;;




다음은 몬길 초월 등급표 팀대전 기준 등급표, 캐릭터 조합 등급표입니다.

MonStarDragon님이 작성해주신 등급표이고, 출처는 몬길 공식카페입니다.



  몬길 초월 등급표 4월 팀대전 기준 - by MonStarDragon님

먼저 포지션 설명입니다.


딜러-어글을 먹지 않는, 프리딜의 위치에 있을대 효율이 좋은 모스터입니다. 고격에 가장 많은 힘을 실어주는 포지션입니다.

(대표적인 몬스터 - 프리엔 조합에서 도로시)


탱커-정통적인 방어형 캐릭터입니다. 어글을 많이 가져갈수로 좋습니다만, 태생적인 스탯의 한계로 사실상 현재 몬길에서 버려진 포션입니다.

(대표적인 몬스터 - 록레세 조합에서 록산느)


힐러 - 정통적인 힐을 보유한 지원형 캐릭터입니다. 어떤 팀대전 조합이든 힐러가 빠지는 것은 상상하기 힘듭니다.

(대표적인 몬스터 - 프도엔 조압에서 프란시스)


서포터 - 힐러와 비슷한 위치에 있지만, 정통적인 힐러는 아닙니다. 서포터는 상황에 따라 어글러 역활도수행하며, 팀을 도와주는 버프에도 충실합니다.

(대표적인 몬스터 - 렌보세/다보각 조합에서 보니, 팀대 2군덱의 슬라퀸)


딜탱 - 탱커와 조합할 땐 딜러 역활을, 딜러와 조합할땐 탱커 역활을 해주는 포지션입니다. 단, 정통적인 딜러로 거의 쓰이지 않고 탱커에 가깝더라도 그 딜이 다른 탱커들보다 훨씬 강해서 대체가 불가능한 경우에도 딜탱이라 부릅니다.

(대표적인 몬스터 - 프도엔/프슬엔 조합에서 엔젠 )



  몬길 초월 등급표 4월 팀대전 기준 개별 등급표 - by MonStarDragon님



  몬길 초월 등급표 4월 팀대전 기준 팀대전 조합 등급표- by MonStarDragon님

팀대전 등급표는 초월전템 6강을 최종 세팅으로생각하고 작성한 등급표라고 합니다.

장비는 본인의 상황에 맞게 사용하셔도 되지만, 가장중요한건, 누가 어글을 먹느냐 입니다.

장비세팅하실때는 어글만 잘맞추시면 됩니다.



  몬길 초월 등급표 4월 각 분야별 최고 몬스터- by MonStarDragon님

모험 던전 클리어 속도 - 로아노, 치노, 파우스트

무한대전 최고의 몬스터 - 보니, 크로피안, 이브

팀대전 최고 조합

1. 치노, 이렌, 안나

2. 프란, 엔젤, 도로시


보스대전 최고 몬스터

엔젠, 치노, 프란시스


영웅대전 몬스터

1. 안나, 치노, 이렌

2. 프란 엔젤, 도로시

3. 파우스트 , 슬라퀸, 에스데


레이드 - 프란 도로시 치노 슬라퀸


이상 소망갓미레님과 MonStarDragon님이 작성해주신 몬길 초월 등급표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