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번가 추천

비철선별기-철선별기, 알루미늄선선별기, 구리선별기, 납선별기_REDWAVE-XRF_ 올림푸스 비철선별기_ 에이티프런티어

비철선별기-철선별기, 알루미늄선선별기, 구리선별기, 납선별기_REDWVE-XRF_ 올림푸스 비철선별기_ 에이티프런티어


올림푸스 비철선별기 REDWAVE-XRF




 # 비철선별기란?           


비철선별기란 REDWVE-XRF 시스템은 올림푸스의 기술과 REDWAVE사의 솔팅 장비가 합해져 각종 금속 및 유리, 플라스틱 스크랩을 목적에 따라 분류해주는 장비입니다.


특히 장비 내의 X-RAY튜브와 검출기가 장착되어 폐차를 파쇄한 철/비철 스크랩에서 특정 비처만 골라 내거나 철과 비철을 분류하여 철 스크랩의 순도를 높이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 XRF장비와 같은 원리의 분석이 이루어지는 올림푸스 비철선별기    





컨베이어 벨트를 타고 샘플이 지나갈 때 XRF장비와 같은 원리의 분석이 이루어집니다. 

사전에 설정된 특정 원소가 검출기에 검출되면 그 라인에 맞는 분류기가 떨어지는 샘풀을 튕겨내며 다른 통로로 분류시킵니다.


특징 및 장점안내

 - XRF원리를 이용하여 철과 비철의 분류가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 자동차 슈레더에서 비털의 회수율을 높이고 철의 순도가 높아집니다.

 - 장비는 95%이상의 분류 정확도를 가지고 최종적으로 90%정도의 분리 효율설을 가집니다.

 - 그동안 수작업으로진행되어 왔던 과정을 대체함으로써 인건비 및 소요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배출구에서 철과 비철등으로 자동 선별되는 올림푸스 비철선별기         



고객의 현장 작업에 설치된  컨베이어 벨트와 연결되어 벨트가 끝나는 지점에 비철선별기 REDWAVE-XRF가 설치됩니다.


컨베리어 벨트를 지나온 슈레더들은 2번과 같은 XRF센서를 지나가게 되고 특정원소 (알루미늄, 구리, 납등)가 포힘되어 있는지 검출합니다.


검출기에서 특정 원소, 알루미늄, 구리, 납등이 감지되면 3번 분류기(EJECTOR UNIT)가 떨어지는 슈레더를 튕겨냅니다.


최종 배출구가 두 방향으로 나뉘어 철, 비철등으로 자동 분류되어 집니다.





 # XRF외 다양한 검출시스템으로 여러분야에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 올림푸스 비철선별기 사용 동영상입니다.           





비철선별기 문의시 에이티프런티어제품 보고 문의 한다고 꼭 얘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