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통신돔닷컴 피해 복구방법 - 네이버 다음등 사이트 등록 바꾸기1



이로고는 아직도 어떻게 읽는지 모르겠네요

코르돔이라고 읽어야하나 ?


한국통신돔닷컴 도메인쓰시던분... 저희 거래처도 많이 있어성....

2주내내 별의 별짓 다했네요...



한국통신돔닷컴 피해 복구방법 - 네이버 다음등 사이트 등록 바꾸기


이건 네이버에 등록된 사이트 주소 변경하는 방법안내에요....






한국통신돔닷컴 계약하신분들은 대부분 

네이버등에 이렇게 사이트 되있을거에요...


아.. 성광계기제작소는 한국통신돔닷컴과 아무런 상관없어요..

제 거래처입니다. ㅎㅎ

한글도메인 년 2~3만원이면 사요.. 

그거 사서 저희 제품전시장에 걸고 네이버 등재해드린거에요^^


저 주소 바꿀려면요...


일단 네이버에 얘기해서 담당자권한 변경 신청을 해야해요...

담당자가 한국통신돔닷컴으로 되있거든요



변경하는 방법은 


http://submit.naver.com


요기 가셔서(로그인 하셔야해요..)



url적는 곳에 도메인 적어주세요.. 지역정보 등록된분들은 등록된 번화번호도 적어주세요








조회하면 이런화면이 나와요....

여기서 오른쪽 하단 관리권한교체를 눌러주세요





증빙서류첨부에 사업자등록증 넣어주시구요...

신청사유에 한국통신돔닷컴 부도나서 담당 변경신청합니다.

하고 써서 보내면되요... 

사업자등록증을 파일첨부로보내기 힘드시면 파일 첨부없이 신청사유만 적어서 보내고

네이버 고개센터 1588-3820 (내선이 3번인강@_@a 그럴거에요) 전화하셔서 

관리권한교체신청했고 사업자등록증 팩스로 보낸다고 번호 불러달라면 되요..

근데.. 네이버 고개센터 대기시간이 무지 길어서 (한국통신돔닷컴때문에 더길어진듯..)

어지간하면 파일 첨부하세요^^;;



관리권한 신청이 완료되면.. 이렇게 재대로 신청이 됬는지 확인할수 있어요


관리권한교체에 걸리는 기간은 전에는 2~4일 정도면 됐는데.. 

한국통신돔닷컴 부도나고 나서 일주일정도 걸리드라구요..

지금은 더 걸릴지도.. ㄷㄷㄷ


아.. 이거글쓰기 무지 힘드네요.. 저도 머리아프공....


관리권한 가져오고나서 수정하는 방법은

다음글에 쓰도록 할게요...


급하신분들은 전화 문의 주세요.. 

돈않받아요.. ㅋ



기계파실거면 저희 기계장터에 광고해주시면 감사드리구용^^











한국통신돔닷컴 피해 복구방법 - 네이버 다음등 사이트 등록 바꾸기1


블로그 이미지

와이즈사람

다파라 4번가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