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일반산업기계

불소수지코팅,테프론코팅 _ 테프론코팅업체 엠에스테크프론

불소수지코팅,테프론코팅 _ 테프론코팅업체 엠에스테크프론 



저희 회사는 테프론 코팅 전문업체로서 국내 최고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여 고객의 욕구만족과 죄고의 품질, 철저한 사후 서비스로 산업 경제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간 존중의 이념과 환경 친화적 생산 설비 시스템은 저희 회사의 자랑입니다.


MS 테프론은 축척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끈임없는 기술 개발과 투자 품질 행상 등 언제나 고객 중심으로 연구하는 기업, 봉사하는 기업으로서 국가 사회 발전에 앞장서 나갈 것임을 다짐하면서 고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대표 손인희




테프론코팅의 종류


PTFE

PTFE코팅은 일반적으로 two-coat(초도/상도)방식이다.

이제품은 불소수지 중에서 사용 온도가 가장 높으며 (290도/550℉), 마찰계수가 극히 작고, 내마모성 및 내화학성이 뛰어나다.


FEP

FEP코팅은 소결 과정에서 유동성을 지닌 물질로 변하여 무공질의 필름을 형성한다.

이러한 FEP코팅은 우수한 내화학성, 내부식성, 매우 낮은 마찰계수, 뛰어난 비점착성을 갖는다. 최고 사용 온도는 205도/4000℉이다.


PFA

PFA코팅은 FEP와 같이 무공질의 필름을 형성한다. PFA의 또다른 장점은 연속 사용 한계온도가 높고(260도/5000℉), 필름 두께를 1,000㎕이상 올릴 수 있으며, PTFE나 FEP보다 우수한 내구성을 가진다.

이러한 특성들로 해서 PFA는 사용 용도가 매우 광범위하며, 특히 내화학성이 필요한 부분에 많이 사용된다.


ETPF

ETPF는  Elthylene과 Tetralluroethlyne의 공중합체로서 완전히 불화되지는 않았지만 내화학성이 우수하며, 연속 사용온도는 110도-3000℉이다. 이 ㅜ지는 불소수지 중 강도가 가장 높고 도막을 300~250㎕까지 올리수 있으며 내구성이 우수하다. ETPF제품은 탁월한 내부식성 및 내화학성을 가ㅣ고 있으며, 모든 플로로폴리며가운데 가장 견고한 재료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탁월한 기계적 특성과 충격 강도를 지닌 나일론 같은 내구력을 가지고 있다. 

더욱이 이 제품은 극히 낮은 수분, Gas, 증기 투과성을 가ㅣ고 있다.

화학물질인 산, 알카라인, 그리고 유기용제등에 대해 저항적이다.





테프론코팅


테프론(불소수지)를 도료화하여 철, 스테인레스, 알미늄, 동, 유리, 고무, 세라믹, 플라스틱등 기존 재료에 스프레이 및 분말정전도장, 건조, 가열 소성의 공정으로 비점착성, 내열성, 내약품성, 내마모성, 전기절연성등 테프론 고유의 특성을 이용한 우수한 불소수지 도장을 말한다.

이 코팅의 다양한 응용성은 부품의 크기와 형태에 거의 제한이 없이 적용을 가능ㅋ하며 비점착성은 물론 다양한 장점을 제공한다.

테프론 코팅은 탄소강, 알루미늄, 스테인레스강, 강철 합금, 황동, 마그네슘은 물론 유리, 유리섬유, 고무, 플라스틱과 같은 비금속에도 사용이 가능한다.






전기적 특성

테프론은 여러가지 플라스틱 중에서 가장 뛰어난 전기적 성질을 가지고 있다. 

광범위한 주파수대에 걸쳐 높은 절연성, 낮은 유전손실률, 높은 표면 저항을 가지고 있다.

또한 특수 기술로서 도전성을 부여하여 정전기방지용 코팅도 가능한다.


절연용:애자, 단자판등의 각종 전기 용품 및 정밀 전기 부품

정전기 방지 : 분체용기, 지제, 섬유용롤러, O/A기기 부품등




저온안정성

테프론 코팅은 극히 낮은 온도에서 물리적 특성을 잃지 않는다.

테프론코팅의 최저 사용온도는 -270도/-4540℉이다.




내화학성

테프론은 일반적으로 화학적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

테프론 코팅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진 화합물은 용융알카리 금속과 고도의 반응성을 지닌 불소계 화합물뿐이다.




내열성

테프론코팅은 최고 280도 / 5500℉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저절한 통풍 건조하에서는 최고 315도/6000℉까지도 간헐적으로 상용할 수 있다.


내화학용도 : 부식성 화합물을 사용하는 반도체, 화학, 식품, 섬유 제지공업의 기계설비





비점착성

테프론에는 거의 모든 물질이 달라붙지 않는다.

접착성이 아주 강한 재표의 경우에도 대부분 쉽게 분리된다.

매우 얇은 코팅 피막에도 비점착성을 나타낸다.





저마찰계수

테프론코팅은 매우낮은 마찰계수를 가지고 있다.

테프론의 마찰계수는 부하, 미끄러지는 속도, 사용된 테프론 코팅종류에 따라 다르나 일반적으로 0.05~0.20정도다





비유성

테프론 코팅의 표면은 물이나 기름이 잘 묻지 않기 대문에 청소가 용이하며, 많은 경우자동저으로 청결이 유지된다.





불소수지코팅, 테프론코팅에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클릭 ↓↓)

www.mstechflon.com











불소수지코팅,테프론코팅 _ 테프론코팅업체 엠에스테크프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