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전기/전자/계측

금속성분분석기 FPI-5000 시리즈 _ 이지사이언스

금속성분분석기 FPI-5000 시리즈 _ 이지사이언스

저희 (주)이지사이언스는 FPI사, Elvatech사, Romo사의 한국 독점 대리점으로, 분광분석기, 정밀측정기, 광학기기, 계측기, 금속현미경, 인장시험기, 시편가공기등의 다양한 특수장비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이지사이언스의 경영 방침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시 하며 고객의 아넌에 만전을 기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경영'을 바탕으로 하고 이씁니다.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철강, 비철, 조선, 자동차, 다이케스팅, 합금제조등 여러 분야의 각각 다른 다양한 ㅡㄱ성에 맞는 제품과, 각기 다른 분석 조건이 요구되는 고객님들의 작업환경에 맞추어 최상의 장비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금속성분분석기 전문업체인 FPI사는 독인 현지에 12000평 규모의 공장을 설립하였으며, 미국 스탠포드 공대 출신 공학 박사들의 연구와 기술 개발 끝에 탄상한 최첨단 금속성분분석기를 제작하여 생산하고 있습니다.

(주)이지사이언스는 고객 여려분께 정직한 회사로 다가갈 것이며 그 결실이 고객 여러분게 되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금속성분분석기 FPI-M5000◀





FPI M5000 금속성분분석기

금속성분분석기 FPI M5000은 발광분석법(OES)입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데스크탑형으로 책상위에 놓고 편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최신 기술로 개발된 디지털 발광원은 Windows로 제어가되며, 고분해능 다중 광학계 Multi CCD Optic을 채택하여 정확한 분석이 요구되는 업체에서 필수 장비로 사용되는 장비입니다.




금속성분분석기의 Calibration

FPI의 금속성분분석기 M5000의 검량선은 Global Calibration으로, FPI본사에서 직접 검량선을 제작하기 때문에 사용자는 고가의 국제공인 시평을 별도로 구매할 필요없이 사용이 가능 합니다. 보정 또한 (ICLA)이라는 신 보정법을 채택해 RH18번의 시편 한개로 사용자가 간편하게 금속성분분석기의 ㅓㅁ량선을 보정하여 사용합니다 삼면으로 개방된 시료대는 대형 시편이나 선형재료도 순쉬운 분석을 할수 있게 제작 되었습니다.

금속성분분석기의 광학시스템

M5000 금속성분분석기의 F모델의 광학계는 140mm~800mm의 파장범위입니다.

M5000 금속성분분석기의 N모델의 광학계는 160mm~800mm의 파장범위입니다.

M5000 금속성분분석기의 S모델의 광학계는 175mm~800mm의 파장범위를 가지며 전 세계적으로 입증된 듀얼욥틱을 사용하므로 데이터의 정확성과 재현성이 타사 장비와 비교해 월등히 뛰어납니다. 또한 스틸분야에서 분석하기 까다로운 질소(N)성분의 분석이 가능한 랩장비로 인정받은 금속성분분석기입니다.



Spark stand

삼명으로 개방된 스파크스탠드는 대형크기의 시편이나 선형 재료도 손쉬운 분석이 가능하게 도와줍니다. 또한 Spark stand의 보론 디스크를 사용하여 원형 파이프, 가느다란 선형의 재료(철사등)를 쉽게 분석할 수 있습니다.



금속성분분석기 FPI M5000의 소프트웨어

M5000 금속성분분석기의 소프트웨어는 기본저으로 윈도우7과 윈도우8에 구동되며 초보자들도 이해하기 쉬운 인터페이스로 개발하여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분석 프로그램 또한 별도의 도움 없이도 사용자가 손쉽게 수정이 가능하며 한글엑셀로 저장되며 검량선  보정 또한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금속성분분석기 베이스

Fe-Base, Al-Base, Cu-Base, Zn-Base, Sn-Base, Ni-Base, Ti-Base, Mg-Base, Co-Base, Pb-Base, 



금속성분분석기 FPI-5000 시리즈 _ 이지사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