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일반산업기계

마그네트척 / 영구자석척 SPIDER 스파이더 _ 에이이지

마그네트척 / 영구자석척 SPIDER 스파이더 _ 에이이지


안녕하십니까?

마그네트척과 공작기계분야의 새로운 강자 (주)에이이지입니다.

(주)에이이지는 최고의 품질과 고객만족 경영을 통하여 신제품 개발을 추구하고사회 규범에 맞는 기업활동을 통하여 신뢰받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계속의 공작기계 선도회사가 되기 위하여 전문화된 연구개발! 분야별로 전문화된 인력! 세계유수기업들과 기술교류!등으로 국내 마그네트시장은 물론 마그네트와 공작기계의 조합을 통한 공작기계 시장과 마그네트 시장의 발전을 위하여 항상 새로운 기술을 추구함과 동시에 변함없는 마음으로 고객님의 만족에 부응하고자 합니다.

저희는 고객 여러분의 작은 소리 한마디 한마디를 소중히 여기고 귀를 기울여서 여러분의 기대를 만족시켜드릴것을 전 가족이 약속을 드립니다.
또한, 지금의(주)에이이지가 있기까지 아낌업싱 성원해 주신 고객님의 관심과 사랑에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평안이 가득넘치시길 기원합니다.

(주)에이이지는 여러분들의 가족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배도춘




밀링용 마그네트척




차별화된 기술력
현존하는 마그네트척과의 차별성을 위하여 두께가 얇거나 자력의 조절이 필요한 소재 가공을 위하여 자력이 1단계에서 5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한 기능과 여러개의 소재를 동시에 클램핑하여 가공순서에 따라 자유롭게 자력을 온오프할수 있는 기능 즉 하나의 자석에서 좌우를 구분하여 자력을 온오프 즉 클램핑과 언클램핑이 가능한 채널분리기능(특허)을 추가하였습니다.




균일되고 안정된 자력과 차별화된 탈자기능
가공 소재를 변형시키는 상황없이 저네 접촉면에 균등하게 분포되는 자력을 제공합니다. 전통적인 클램핑 장치에서 발생하는 장애 요소나 제한 및 간섭 요소들이 없기 때문에 기계 설비의 능력은 최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균일하게 전체면을 클램핑하기때문에 소재 및 공구의 진동을 최소화하여 소재의 조도와 정도가 더욱 우수하게 가공되며, 소재 및 공구의 진동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공구의 수명을 25%이상 향상시켜 주며, 보다 좋은 마감 처리와 뛰어난 정밀도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완벽한 탈자기능이 제공되어 소재에 자력이 완벽히 제거되며 가공시 발생하는 칩의 완벽한 제거와 자력의 범위를 정확히 구분하여 공구에는 어떠한 영향도 주지 않는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Optionals
전선길이확장
PLC용 제어 기능
고정식 확장블록
유동식 확장블록
측면 고정식 블록

Standard Supply
제어용 리모콘(전선길이 5m)
영구 전저철용 전선 5m
메뉴얼




수직선반용 마그네트척




제품설명
 변형이 심한 얇은 가공물의 클램핑에 용이
 수직선반 가공범위의 극대화
 풍력용 베어링 가공에 절대적 필요

제품의 차이점
 기존제품 : 독점으로 인한 고객의 요구조건 불충족
 지사제품 : 고객의 요구조전에 맞는 양산 및 Order Made에 적극대응

출시일
 2011년9월

재질
 금속류

주수요처
 각종 금속가공업체(공작기계, 금형 자동차등)

제품비교
 기존제품
 - 외국브랜드, 고가품,
 - 장납기
 자사제품 
 - 국산화 기술을 통한 수입단가의 70%가격
 - 빠른 납기를 통한 고객만족
 - 수입대체 효과
 - 전세계 수출가능




금형 고정용 마그네트척





사출기 및 프레스기의 장비가동 시간 극대화
금형의 교환시 수분에 불과하며 사출 금형의 경우 사출기내의 주입에 필요한 소재가 식지 않아 다시 가열할 필요가 없습니다.

금형 교환시 별도의 장치나 숙련공 불필요
SPIDER MAGNET이 부착되어진 사출기 및 프레스기는 금형 교환시 별도의 장치를 필요로 하지 않을뿐 아니라 일정한 교육만 이수할 경우 초보자도 쉽게 교환이 가능합니다.





장비 맞춤형 이젝트 홀
금형과장비에 맞는 이젝트 홀과 조립을 위한 BOLT HOLE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GUIDE부의 작업
빠르고 정확한 탈부착을 휘한 GUIDE부의 작업이 되어 있습니다.

상명보다 낮은 에폭시의 레벨
내열도가 높은 특수 에폭시는 MAGNET의 기능을 보호하는 데에 사용됩니다. 안쪽 표 면층에 위치한 에폭시는 온도를 안정 시키도록 도와주고 미세한 팽창의 경우 생길 수 있는 "에어캡"을 예방해 줍니다.

자계 감지 시스템
몇몇 지표가 되는 극들에 의해 자화 상태를 체크하고 장비를 가동시키기 위한 센서입니다.




사출 제품 및 프레스 제품의 품질향상
기존의 탈부착 방식으 시스템은 금형제품의 품질을 결정짓는 중심부에 대한 클램핑 없이 금형의 사각 모서리 부분만 클램핑을 하므로 금형 제품의 품질을 보장 받을 수 없으나 SPIDER MAGNET은 금형의 중심부 및 전체에 접촉면이 고르게 분포되어 제품의 품질에 대해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안정성
전기마그네트척인 SPIDER MAGNET은 자석의 원리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장이 높이 20mm까지 작용을 하며 평평하고 수평적으로 흐릅니다. 저닉 에너지나 발열없이 공장 또는 장비의 전원 ON,OFF와 관계없이 별도의 강제적인 OFF이전에는 무한정의 시간동안 클램핑이 되어 안전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용 가능한 클램핑력은 금형의 표면과 MAGNET의 자석수와 비례하므로 쉽게 예측가능합니다.





Dual Magnet Block


혁신적 특허받은 기술력
혁신적이고 특허 받은 듀얼마그네트시스템과 채널분리형 마그넷의 성과에서 볼수 있듯이 폐사의 영구 전자 가술은 균일한 자력의 분포성과강도, 완벽한 안정성, 장기적 신뢰성, 완벽한 탈자를 보증 해주는 영구전자석시스템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폐사의 특허인 Dual Magnet system은 자석을 설치할때 기계의 베드에 볼팅이나 자석측명에 클램핑을 하는 불편함을 없애주어 보다 손쉬운 설치와 이동이 편리하여 공장의 상황에 맞도록 자석 하나를 가지고 여러 개의 기계에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경제성
유지보수가 필요치 않아 한번 구입후 추가되는 비용이 없습니다.
설치가 간단하여 기계구조의 변경이 필요 없습니다.
클램핑 언클램핑시에만 전기를 사용하여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자력으로 소재전체를 클램핑하여 공구의 생명을 25%이상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안전성
 - CE및 각종인증을 통과하여 최고의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 클램핑중 전력 공급 불필요하여 자석과 연결된 케이블을 분리하여 사용하므로 복잡하고 집중하기 힘든 현장에서의 만일의 사고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 버튼 하나만으로 자력의 온오프가 가능하여 인간적, 환경공학적인 제품입니다.
 - 가공시 클램핑에 위한 간섭과 제악이 없어 작업자에게 보다 아넌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친환경적, 인간중심적 시스템 구입후 유지보수가 필요없는 경제성
친환경적, 인간중심적 스파이더 마그넷은 작업자의 클램핑 시간과 클램핑시 발생할수 있는 근골격성 질환을 완전하게 예방할수 있습니다.
1.버튼하나만 눌러주면 자력이 온오프되기 때문에 작업자에게 어떠한 부담도 주지 않습니다.
2.전기는 클램핑 언클램핑시에만 사용되므로 전기소모가 거의 없기 때문에 기존의 전자석에 비하여 에너지가 절약됩니다.
3.자석표면이 변형이나 팽창없이 "철 고유의 차가운(안정된)" 상태를 유지하여 한번 클램핑된 자력은 전기의 공급없이 지속적으로 일정하고 안정되게ㅐ 유지되는 친황경제품입니다.



유연성
 - 소재가공시 클램핑에 어떠한 제약도 없기 때문에 5면을 자유롭게 가공할 수 있습니다.
 - 기계의 사용 가능한 범위를 최대한 사용할수 있습니다.
 - 테이블 표면보다 큰 가공 소재들의 가공이 가능합니다.
 - 까다로운 절삭조건도 가능합니다.
 - 제약 없는 클램핑으로 CAD/CAM을 이용한 설계 및 NC DATA의 생성이 쉽고 최적의 TOOL PATH를 생성할수 있습니다.
 - 5축 가공의 경우 클램핑에 의한 어떠한제약이나 간섭없이 가공이 가능합니다.






마그네트척 / 영구자석척 SPIDER 스파이더 _ 에이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