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공구/동력전달기기

초경엔드밀 / 초경드릴 / 인써트 / 스페샬툴 /홀더 / 절삭공구 - 다래초경공구

초경엔드밀 / 초경드릴 / 인써트 / 스페샬툴 /홀더 / 절삭공구  - 다래초경공구

다아라 기계장터에서(http://mc.daara.co.kr/)운영하는 추천업체 블로그 입니다.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엄선하여 믿을만한 전문 분야를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업체는 초경공구 및 스페샬툴 제조기업
[다래초경공구]  입니다.


다래초경공구을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다래초경공구는 다년간 초경공구 및 스페샬툴을 전문으로
제작 취급하여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만족과 기쁨을 드릴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 엔드밀 타입



평면 가공/숄더링/홈 가공/깊은 홈 가공/포켓 가공/드릴 가공등 다양한 가공에 대응하는 인서트 엔드밀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깊은 홈/칩처리 중시/가공면 중시등 용도에 맞는 엔드밀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볼엔드밀 및 3차원 엔드밀등 금형가공에 적합한 엔드밀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 밀링커터


코너각 45도 타입/15도 타입/90도 타입등 다양한 형태의 커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평면 가공/면취 가공/숄더링/홈 가공등 다양한 가공형태에 대응하도록 커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인서트의 코너수는 2코너/3코너/4코너/8코너등 경제적인면까지 고려하여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공경은 Ø50에서 최대 Ø200까지 다양한 가공에 대응 가능합니다.

절입깊이는 3.5에서 최대 90까지 가공 가능한 타입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금형가공에서 많이 사용하는 R타입의 인서트를 사용하는 커터도 준비하고 있어 다양한 금형가공에 대응 가능합니다.


 
● PVD초미립자초경/PVD미립자초경


교세라의 우수한 세라믹 박막 기술에 의해 초경모재에 PVD법(물리적 증착)에 의해 박막을 코팅 시킨 재종입니다. 모재의 조직이 치밀하고 인성이 높기 때문에 정밀 인선성형이 가능하여 스몰툴에 의한 소형부품과 홈의 정밀 가공에 최적인 재종입니다.  
 
● PVD초미립자초경/PVD미립자초경의 특징
저속~고속 가공, 경절삭에서 초미세 영역의 정삭에 이르는 광범위에 적용 가능합니다.
높은 인선강도와 절삭성, 내용착성이 우수하여 고품위, 고정밀 가공을 실현합니다. 쾌삭강에서 스텐레스강계 강재에 이르는 다양한
피삭재의 가공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클릭 ↓↓)
▶다래초경공구◀

초경엔드밀 / 초경드릴 / 인써트 / 스페샬툴 /홀더 / 절삭공구  - 다래초경공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