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일반산업기계

소음기안내 ▶ 엔클로저시스템 Enclosure System_ 산업용소음기,음향차폐설비전문_Micro S&V/마이크로에스엔브이

소음기안내 ▶ 엔클로저시스템 Enclosure System_ 산업용소음기,음향차폐설비전문_Micro S&V/마이크로에스엔브이


당사는 산업용소음기(Inderstrial Silencer)와 음향차폐설비(Acoustic Enclosure)를 전문적으로 설계, 제작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소음기 및 음향차폐설비의 자체 설계 능려을 확보하여 고성능의 제품을 개발/양산하고 있으며, 국가 연구 과제 및 자체 연구 수행으로 국제규격에 대응되는 성능 측정시스템 및 설계/운용기술을 개발하여 설계, 제작, 검사를 자체적으로 모두 수행할 수있는 능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건축 음향, 환경 및 산업 현장 소음 문제에 대한 자문과 그에 따른 음향설계 및 소음 제어 대책을 수립 시공하는 음향 자문/방음 전문회사입니다.

다년간 터득한 당사만의 노하우로 어떠한 경우에 있어서도 최적의 음향환경을 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숙련된 연구-기술진에 의해 개발된 음향 재료들도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당면하고 계신 음향학적 문제에 대해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Enclosure System

최근 들어 산업용 기계류의 정숙성이 제품의 주된 품질요소로 인식되어 지고 있으며, 소음에 대한 규제/기준치도 점차 낮아지는 추세에 있습니다. 이에 따라 고소음 발생 기계에 대한 소음 차폐 장치, 즉, Acoustic Enclosure에 대한 수요가 증가되고 있습니다.Acoustic Enclosure는 단순히 소음을 저감시키는 것 이외에 흡/배기, 방진, 방음문, 내부 환기, 소방, 전기, 모니터링, 정비 편의성등이 종합적으로 고려되어야 하는 복합 구조물로 소음제어의 집약체라 할 수 있습니다.당사는 일반적으로 제어가 어려운 저주파수 대역의 소음 저감에 초점을 맞춘 전력설비용 acoustic enclosure를 개발하여 다수의 설비에 적용하여 그 효과를 입증하였습니다. 다년 간의 경험과 설계 및 제작 기술을 바탕으로 최적의 enclosure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 주요 특징 및 제공 시스템 ■
소음저감량 : 15dB(A) to 45 dB(A)+ (custom-& optimized design)
연소 환기 냉각용 공기 흡/배기 시스템
방진, 소방, 냉각, 환기, 조명 시스템
운용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
경제성을 고려한 최적 설계




■ 적용분야 ■
전력설비(전력용 주변압기, 분로리액터 등)
Gas-turbine / Diesel Generator
Turbo compressor
Cooling Towers
작업장 소음 제어




소음기안내 ▶ 엔클로저시스템 Enclosure System_ 산업용소음기,음향차폐설비전문_Micro S&V/마이크로에스엔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