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농기계

수산물건조기, 냉풍건조기 - 옹진군 보조사업 납품후기 _ 농산물, 수산물 냉풍건조기 전문 쿨탑

수산물건조기, 냉풍건조기 - 옹진군 보조사업 납품후기 _ 농산물, 수산물 냉풍건조기 전문 쿨탑








쿨탑은 냉풍제습건조기 연구, 개발, 설비 전문업체입니다.



항상 끊임없는 시험과 연구개발로.. 수산물건조기, 농산물건조기등을 최고의 제품 생산하고 있으며,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고객님께 더욱 안정적이고 우수한 제품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쿨탑을 아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최고의 제품과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해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쿨탑이 될것을 약속드립니다.



쿨탑 임직원일동




쿨탑은 지식경제부 혁신형기술과제 지정업체입니다.



쿨탑의 수산물건조기, 농산물건조기는


정부지원, 정부보조사업 지원을 받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쿨탑문의 : 032-299-1900




  수산물건조기, 냉풍건조기 - 옹진군 보조사업 납품후기





옹진군의 보조사업으로 대청동 연평도, 영흥도에 수산물건조기, 냉풍건조기를 납품하였습니다.




- 쿨탑의 수산물건조기는 수산물을 낮은 온도에서 건조하여 위생적이고 우수한 제품을 생산합니다.






수산물건조기는 옹진군에서 어촌계 어민들을 위해 지원사업으로 보조를 받아 진행했습니다.


기존 보유하고 있던 수산물건조기가 없었기 때문에, 수산물건조기 보급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동해안지역과 남해안지역의 경우 수산물건조기가 많이 보급되어, 수산물 건조시 필수적인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서해안지역의 경우 수산물건조기의 보급이 타지역에 비해 부족해 보이는 듯합니다.



웅진군의 경우 반건조 생선과 우럭, 미역, 고등어, 까나리, 멸치등을 건조시킬 때 품질좋은 생산물을 얻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이번에 보조사업으로 인해 큰 부담없이 수산물건조기, 자연냉풍건조기를 설치하여 더욱 뛰어난 품질의 생산물을 얻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 쿨탑 또한 더욱 많은 수산물건조기, 냉풍건조기가 보급되어 어민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쿨탑은 수산물건조기, 농산물건조기, 자연냉풍건조기 전문업체입니다.


항상 저희 쿨탑을 사랑해주시는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더욱 제품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쿨탑 문의 전화 --> 032-299-1900


쿨탑 홈페이지 --> http://www.cooltop.co.kr


쿨탑 블로그 --> https://blog.naver.com/mirine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