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부품,소재관련

산업용히터 _ 케이엠히팅이엔지 밴드히터 안내

산업용히터 _ 케이엠히팅이엔지 밴드히터 안내



산업용히터 / 카트리지히터 / 볼트히터 / 예열기히터증 전문 


케이엠히팅이엔지


저희 케이임히팅이엔지는 산업용 히터, 카트리지 히터, 볼트 히터, 예열기, 히터등의 제작 전문업체로서 그동안 쌓아온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현대 산업의 기초라 할 수 있는 금형 가열, OIL 예열분야에서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품질과 신용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고객 여러분께서 최대한 만족하실 수 있도록 시공부터 마무리 까지 최선을 다하고 연구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에 귀를 기울여 지속적인 품질 향샹과 신속하고 명확한 A/S에 책임을 다하는 케이임히팅이엔지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 드리며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보다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제품개발을 통하여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자부심으로 다가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케이엠히팅이엔지 임직원일동




  산업용히터 - 스테인레스 스틸 밴드히터



 


밴드Heater는 사출성형기 및 압출성형기의 실린더 외면에 밀착시켜서 전도 가열하기에 최적의 Heater입니다. 이 Heater는 플레이트 Heater와 같이 절연물에 엄선된 마이카를 사용하며 열용량이 적기 때문에 온도제 어에 대하여 신속 하게 응용할 뿐 아니라 가열시간이 극히 짧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질은 허용온도에 의하여 원칙적으로 2종류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즉 400℃ 까지는 전기 아연도 강판, 그 이상 600℃까지는 스테인레스 강판제로 되어 있습니다. Heater는 1피스형, 2피스형등으로 불리우며 어느 것이나 표준품은 크램프 밴드로 둘러쌓인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절전용 보온 Heater : Heater의 밴드에 세라믹 화이바 보온제를 사용한 것으로 절전 30%의 효과가 있습니다.





  산업용히터 - 세라믹 절연 밴드히터




세라믹 절연 밴드 히터는 주위 온도를 낮게 유지 시켜 줌으로써 작업환경이 더욱 쾌적하며, 에어컨의 가동 비용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또한 1/2″, 1/4″두께의 세라믹 섬유 절연체도 제공이 가능하며 이때 전력 소모량을 35-75%정도 줄일 수 있습니다.




케이엠히팅이엔지 홈페이지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