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전기/전자/계측

열화상카메라 - Fluke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 Ti시리즈를 소개합니다.

Fluke 열화상 카메라 Ti시리즈를 소개합니다. 




Fluke 열화상 카메라는 경제적인 가격의 TiS 시리즈부터 프로페셔널 시리즈인 Ti 시리즈, 연구 및 전문적인 분야에 적합한 TiX 시리즈 등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저가형부터 고가의 제품까지 모델에 따라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여 필요에 따라 사용자가 다양한 선택을 할수 있어 인기가 많은 열화상카메라입니다.


TiS 시리즈


특히, Fluke 열화상카메라는 Fluke의 독점 기술인 LaserSharp® Auto Focus 기능으로 정초점 이미지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다초점 기능인 MutiSharp™ Focus를 사용하면 단일 이미지의 근거리 및 원거리 대상 모두에 대해 선명한 이미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Ti 시리즈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고, 좀 더 쉽게 문제 부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ix 시리즈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의 Ti 시리즈 사양안내





TiS시리즈 사양




Ti시리즈 사양



TiX500 시리즈 사양





  휴대용 열화상 카메라의 응용



열화상 카메라는 다양한 분야에 사용될 수 있는 도구로 그 응용가능성은 이루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이 기술을 활용하는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이 매일 개발되고 있으며, 적외선 열화상은 온도 차이를 이용하여 물체의 문제점이나 상태를 볼 수 잇는 경우라면 어떠한 상황에서도 가용 가능합니다.



한 가지 예로 전기 배전설비의 상태를 점검하는 경우를 들 수 있습니다.


전류가 저항체를 통해 흐를 경우 열이 발생하게 하는데, 만일 피사체의 방사율이 충분히 높다면, 그 열을 적외선 열화상 카메라로 볼 수 있게 됩니다.


슬라이딩 구조나 볼트로 고정된 연결부위는 느슨해지거나 부식 등으로 인해 저항성을 갖게 될 수 있고, 이렇게 증가된 전기적 저항은 대부분의 경우 열 생성을 증가시키며 적외선 카메라로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에이티프런티어㈜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고,



열화상카메라 제품 문의는 


에이티프런티어㈜ 재료분석팀 ☎ 031-460-9312


로 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