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전기/전자/계측

열선 - 동파방지열선 _ 히팅케이블 전문 혜성씨앤이

열선 - 동파방지열선 _ 히팅케이블 전문 혜성씨앤이



주식회사 혜성씨앤이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 1999년 발전, 플랜트분야에 Eletric Heat Tracing System, Fire Stop, Hi Voltage Termination & Splicing Kit를 판매 시공하는 혜성산업이란 작은 회사로 출범하여 2009년 주식회사 혜성씨앤이로 법인을 설립하였습니다.



주식회사 혜성씨앤이는 히팅케이블, Fire Stop, 터널등 접속재를 생산, 시공, 취급하는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시공 분야에서는 여의도 IFC빌동, 송도NATT빌딩, 화력발전소(당진, 태안, 삼천포, 보령외), 제철소(포항, 광양, 현대, 동부외) 고속도로(서울-춘천, 서울 외곽외) 대국수목원~현풍테크노간 4개 터널외 다수의 납품과 시공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혜성쌔인이 임직원 일동은 고객만족을 위해 설계에서 시공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 드리며 앞으로 위더욱 더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혜성씨앤이 임직원일동




  동파방지열선 안내



PTC특성을 가진 히팅케이블로기존의 금속열 방식이 아닌 카본이 함유된 플라스틱 반돛에 의하여 발열하는 자가 저어형 히팅 솔루션입니다.


주변온도 변화에 따라 PTC소재가 자율 반응하여 발열량이 자동적으로 증감하며 이로 인하여 사용자의 제너 및 운용이 용이하며 존기 소모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동파방지열선 주 사용처 안내

산업용 파이프라인 시스템(Prosess management), 동파방지 및 온도유지등등




  동파방지열선 구조안내





  동파방지열선 인증








  동파방지열선 코드

EX)16 ASH 2 - CR

16 : 출력 

ASH : 히팅케이블 유형 정의

2 : 소비전압 1)110v ac  2)220v ac

C: 주석도금[금속편조] / 일반지역에 설치

CR: 폴리올레핀[Outer jacket]






  동파방지열선 기술자료



히팅케이블전문 혜성씨앤이의 홈페이지를 방문하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