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물류운반/하역

산업용마킹기의 리더 비디오젯/ videojet - 유원마킹시스템

산업용마킹기의 리더  비디오젯/ videojet - 유원마킹시스템





산업용마킹기의 리더 - 비디오젯





40년 전통과 전세계 32만 5천대 마킹기 설치


비디오젯은 산업용마킹기 장비의 세계적인 선두주자로서 생산라인 속도, 위치, 제품 또는 포장 장소에 맞추어 거의 어떤 표면이라도 고품질의 숫자, 문자 코드, 로고 그리고 그래픽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연속식잉크젯마킹기(CIJ), 대문자 잉크젯마킹기-박스마킹(DOD), 고해상도 잉크젯마킹기(TIJ), 열전사프린터(TTO), 라벨부착기(LPA) 그리고 레이저마킹기(LASER)의 전문 기업입니다.


비디오젯은 전세계에 32만 5천대 이상의 장비를 설치되어 1일 100억개의 제품에 마킹하고 있습니다.



CLARiSUITE솔루션


Videojet의 CLARiSUITE 코드인식 솔루션은 정확한 코드를 정확한 제품 또는 포장의 정확한 지점에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잉크, 부품 및 소모품


Videojet은 최고의 프린터 성능과 인쇄 품질을 제공하기위해 잉크, 소모품 및 교체할 부품에서 엄격한 품질 관리 제조공정을 유지합니다.



기술지원


장비수리 및 유지보수에 상당한 노하우를 갖춘 Videojet 기술서비스팀은 전화 및 현장 서비스로 유지보수 및 기술교육까지 마킹 및 코딩 솔루션의 최적화를 도와드립니다






Videojet®의 장점을 보세요!


- 최고의 마킹 솔루션


잉크, 소모품, 부품 및 Videojet 지원은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산업의 요구에 맞게 조정됩니다. 


종이, 플라스틱, 유리, 금속 또는 기타 재질에 어떻게 정보를 표시해야하는지에 대해 Videojet은 산업 인쇄 추적 코드에 대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Videojet 산업용 마킹 장비는 모든 산업의 생산라인에 통합 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명쾌하고 빠른 답변을 원하시면 유원마킹시스템에서 상담받으세요



www.ywm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