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일반산업기계

부품세척기 토렌트, 커넥터 전문 히로세코리아 납품후기 - 부품세척기 전문 엔씨에이취코리아

부품세척기 토렌트, 커넥터 전문 히로세코리아 납품후기 - 부품세척기 전문 엔씨에이취코리아


엔씨에이취코리아 안내


엔씨에이취코리아는 세계적인 산업 설비 유지 보수 제품 제조 기업 NCH의 한국 법인입니다.

1984년 설립되어, 국내 다수의 업체에 수백 여종의 설비 및 보수용 화학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부품세척기 토렌트, 커넥터 전문 히로세코리아 납품후기





납품업체 : 히로세코리아


위치 : 경기도 시흥





히로세 코리아는 커넥터전문메이커로서 자동차부품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자 제품 부품을 생산 공급하고 있습니다.


금번 LED제조 라인 금형 코어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GAS 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부품세척기 TORRENT_SOOT-AZWAY를 적용하였으며, 이는 기존 초음파 세척 대비 유지비용 30%절감, 작업 시간 약 50%단축, 세척 결과는 100% 만족이라는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또한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다는 편리성까지 갖추게 되어 기존 코어 세척의 문제점을 쉽게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부품세척기 토렌트는 

LED 금형 코어의 GAS오염을 제거하는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친환경 부품세척기 토렌트는 밀폐형 부품 세척기입니다.


증발이 거의 없는 수용성 세정액을 사용하여 유해물질을 최소화 시키는 친환경 부품세척기 입니다.


유기용제의 증기 흡입 위험을 없애므로서 작업환경을 개선시겼고, 세정액의 온도을 높여주는 방식으로 세척력을 기존 유기용제보다 배 이상을 올려주고, 부품세척 작업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토렌트 부품세척기는 특수 방청제를 사용하여 부식이 없고, 건조기능이 있기때문에 신속하게 완전 건조, 사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부품세척기 토렌트는 사용자들이 유해물질을 만지거나 흡입하지 안도록 밀폐된 장비안에서 세정 작업을 하기때문에 세척 작업을 하는 직원들의 건강과 안전은 물론 작업 환경까지 크게 개선할수 있습니다.



주요 사용처

자동자 부품 재제공

항송산업

자동차정비

식음료 산업

등등


부품세척기 토렌트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려면? -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