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번가 뉴스

볼밀, 분쇄기, Planetary Mill 전문 태명과학(주) - 2016 코리아랩 참가 후기

볼밀, 분쇄기, Planetary Mill 전문 태명과학(주) - 2016 코리아랩 참가 후기



코리아랩은 이화학, 바이오생명공학 분야의 R&D기술이 소개되는 전시회입니다.


오늘은 2016코리아랩 참가업체중 인기가 많았던 태명과학(주)을 소개해 드립니다.




  태명과학(주)은 어떤 회사인가요??




태명과학(주)는 응용중심의 실험기기들로 인하여 세계적으로 높이 평가받는 제조회사인 Fritsch사의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회사입니다. 


Fritsch 실험기기들은 sample preparation 과 Praticle sizing 등을 위하여 전세계의 산업 및 관련 연구소에서 수십년동안 사용되고 있습니다. 


독일 FRITSCH GmbH 사는 1920년도에 설립되어 연간 약 2500 여대를 생산하여 전세계에 공급하고 있습니다. 


태명과학(주) 는 FRITSCH 사의 국내 Sole Agent 이며, 1983 년도부터 국내에 판매가 된 약 1700 여대의 장비를 사후관리하고 신규 공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자체적으로 분쇄실험실과 입도분석실 / service room / 재고창고를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분들께서 의뢰하신 시료를 시료를 분쇄 및 입도분석( 0.08-2000 um) test해드리고 있습니다..




  태명과학(주) 출품품목안내




태명과학(주)의 코리아랩 출품 품목들입니다.


독일 FRITSCH사의 다양한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시료분쇄 및 입도분석 테스트도 받아 볼수 있었습니다.


전시회 현장에서 해당 장비로 분쇄 및 분석 테스트를 해보시고, 장비의 우수성을 확인해 볼수 있었습니다.




태명과학의 주력 제품이자 가장 인기가 많았던 볼밀, Planetary Mill입니다.


High energy ball mill 이며 세라믹, 금속, 전지소재, 분석시료, 광물등의 다양한 시료를 수um~수백nm 까지 분쇄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제품입니다.






실험실용분쇄기, 고급 실험실 분쇄기, 입도분석기등의 장비도 관심을 많이 가져주셨는데요,


그중 인기가 많았던 몇 가지 장비를 간단히 설명해 드리자면


Vibratory Sieve Shaker - 진동으로 시료를 일정한 크기로 분리하는 장비 

Laser Particle Sizer - 레이져를 이용하여 입도범위를 측정하는 장비 

Cutting Mill - 고형원료, 플라스틱, 타이어, 곡물, 식물체 등의 다양한 시료를 칼날을 이용하여 분쇄. 

Rotor Mill - 곡물, 사료, 플라스틱 등 시료 분쇄 및 동결분쇄가 가능한 분쇄기. 

Mini Mill - 소량의 시료 (수 ml)를 오염없이 분쇄가 가능함.


등이 있습니다.


독일 FRITSCH사의 국내 독점 에이전트인 태명과학(주) 및 장비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참보해주세요


태명과학(주)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