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농기계

과일선별기 제조 전문 (주)삼부강업의 사과선별기, 배선별기, 복숭아선별기, 블루베리선별기 안내


과일선별기 제조 전문 (주)삼부강업의 사과선별기, 배선별기, 복숭아선별기, 블루베리선별기 안내







과일선별기 제조 전문 업체인 (주)삼부강업은 30여년의 전통을 가진 기업입니다.


삼부강업의 모든 과일선별기는 정부보조금 및 융자가 가능한 믿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과일선별기 제조 전문 (주)삼부강업의 전자식 캐리어 선별기



전자식 캐리어 선변기는 선별컵의 탈부착이 자유롭고 쉬운 캐리어형 선별컵을 적용하였습니다.


선별의 우수한 정밀도는 공인인증기관에서 인증을 받았습니다.



전자 콘트롤을 사용하여 중량, 영점을 자동 셋팅할수 있고, 향후 칼라 카메라 장착 및 당도 선별 비파괴 호환성 선별시스템을 적용할예정입니다.


사과선별기, 키위선별기, 단감선별기, 복숭아선별기, 토마토선별기, 파프리카선별기, 감선별기등에 많이 사용합니다.





  과일선별기 제조 전문 (주)삼부강업의 전자 컵방식 중량선별기





전자 컵방식 중량선별기입니다.


사과선별기, 배선별기, 복숭아선별기, 단감선별기, 한라봉선별기, 토마토선별기, 키위선별기, 감귤선별기, 자두선별기등이 가능합니다.


삼부강업의 모든 과일선별기는 정부 보조금 및 융자가 가능합니다.




  과일선별기 제조 전문 (주)삼부강업의 추 다이얼식 선별기




추다이얼식 선별기입니다.


추다이얼식 선별기는 추를 앞뒤로 움직여 무게를 측정하는 선별기로, 국내 최고의 정밀도를 자랑하며, 신속한 선과 범위 조절 능력, 전자식과 기계식의 단점을 보완환 최첨단 과일선별기입니다.


배선별기, 사과선별기, 단감선별기, 토마토선별기, 복숭아선별기, 참외선별기등 과일 및 농산물 선별시 사용합니다.




  과일선별기 제조 전문 (주)삼부강업의 블루베리선별기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는 선별기는 블루베리선별기입니다.


블루베리선별기는 자동 대형 평벨트형 타입으로,  이동 설치 및 보관이 용이합니다.

평벨트로 제작되어 낙화시 충격을 최소화하였고, 선별부 양사이드에 고무바를 장착하여 과일의 충격 및 낙하를 방지하여, 과일의 손상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블루베리선별기, 매실선별기, 방울토마토선별기, 대추방울토마토선별기, 자두선별기, 밤선별기, 호두선별기등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삼부강업 홈페이지 바로가기 -> www.농산물선별기.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