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물류운반/하역

닛산지게차 - 중고, 입식, 좌식, 유니케리어, 유니캐리어

닛산지게차 - 중고, 입식, 좌식, 유니케리어, 유니캐리어, 전동


닛산지게차 제품정보입니다. 일제 지게차로 유명한 닛산지게차 제품으로 현재는 상호가 유니케리어, 유니캐리어로 변경되었습니다. 그에 따라 기존의 닛산지게차와 중고닛산지게차 제품들의 재고도 보유중입니다.


닛산지게차 제품들은 워낙인기가 많은 전동식지게차들로 이번에 닛산과 TCM이 합병되면서 유니케리어로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FB15는 좌식, FRB15는 입식입니다.

유니캐리어 전동지게차의 특기할만한 점은 한번충전으로 국내지게차보다 2배 더 이용이 가능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유니캐리어 신품뿐만 아니라 중고닛산지게차 제품들도 다량보유중이므로 신차뿐만 아니라 중고닛산지게차에 대한 상담도 가능합니다.



유니캐리어의 신형 전동지게차들의 경우 고효율 AC모터를 장착하였기 때문에 한번의 충전으로 9시간까지 구동이 가능하여, 유지비용이 저렴한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적재중량에 따라 닛산지게차 파워출력 모드가 3가지로 나뉘어서 운용이 가능합니다.



유니캐리어로 변경된 차종들은 기존의 닛산지게차 제품들과 비슷하지만 사용자 편의성에서 더욱 큰 발전이 있었습니다.

핸들 각도의 조정이나 방향지시등이 통합되었으며, 좁은 작업장에서도 최소회전반경으로 작업이 가능합니다.


지금 닛산지게차 신품이나 중고 제품들에 대한 문의를 주시면 성우중공업의 한효수 차장님과 직접상담이 가능합니다.

많은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