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임가공/수리

쇼트기 - 쇼트기계, 중고, 수리, 가격, 행거, 에프런, H빔, 룸

쇼트기 - 쇼트기계, 중고, 수리, 가격, 행거, 에프런, H빔, 룸



쇼트기 수리 및 A/S 그리고 제작하는 두성쇼트기계입니다.


오랜기간 축적되어온 두성쇼트기계의 전문기술을 통해 쇼트기 설계 제작을 하고 있으며, 당사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기술력을 이용하여 쇼트기 수리 및 A/S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중국창성쇼트공업과 파트너쉽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중국산 쇼트기 제품들을 한국에 납품하며, 그 A/S를 전담하고 있습니다.


두성쇼트기계는 고객 만족을 회사의 이익보다 중요하게 생각하고, 정직을 바탕으로 신뢰를 쌓아 고객분들께 보답코저 합니다.






두성쇼트기계의 김경수 대표는 유니트 브라스트 탱크의 수리, 설치, 시운전을 전문으로 하고있으며, 신품이든 중고든 어떤 쇼트기 제품도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성능의 제품들을 납품해오고 있습니다.


또한 오랜기간 쇼트기계 업계에 종사하며, 쌓은 노하우는 부족함 없이 고객분들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업체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현재도 가장 수리와 설치가 까다로운 쇼트기, 쇼트룸 수리와 설치 그리고 시운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근래에는 중국창성쇼트공업과의 파트너쉽을 체결하여 합리적인 가격과 성능을 보장받고 있는 중국산 쇼트기계 제품을 국내에 납품 및  수리와 A/S를 맡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쇼트기에는 다양한 부품이 소요되며, 그 수리 또한 오랫동안 쌓아온 노하우가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쇼트기 제품은 두성쇼트기계와 상담받으시면 신품이든 중고든 합리적인 가격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어떤 기계를 구매하실때 가장 중요한 것은 기계의 성능과 가격 그리고 사후 수리 및 A/S 입니다.

두성쇼트기계가 오랫동안 업계에 남아 있을 수 있는 이유는 이 삼박자와 김경수 대표의 정직함일 것입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쇼트기 전문 두성쇼트기계 문의 주시면 사장님과 직접 상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