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물류운반/하역

슬라이딩랙 - 선입선출랙, 파이프랙, 회화랙, 신아멀티셀프

슬라이딩랙 - 선입선출랙, 파이프랙, 회화랙, 신아멀티셀프


물품보관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는 랙! 랙에도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오늘은 선입선출 기능을 갖춘 신아멀티셀프의 슬라이딩랙 제품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37년 메탈랙 외길의 신아멀티셀프의 제품들은 포스코에서 생산된 와이어와 파이프를 사용하여 생산되고 있는 슬라이딩랙 제품입니다.

저가의 와이어 선반과는 다르게 150kg, 250kg을 견딜정도의 강도를 가졌고, 지름 25.4파이, 두께 1.1t로 파이프랙 소재중 가장 강력한 소재를 사용하였습니다.

또한 슬라이딩랙 표면은 KS규격의 니켈크롬도금 처리를 하여 견고함과 깔끔한 외관을 자랑합니다.



신아멀티셀프의 슬라이딩랙은 다중으로 설치가 가능하여 공간활용이 기존의 랙 배치보다 40~70% 정도 증가시킵니다.

나선형의 디자인은 어떠한 장소에도 잘 어울리며 평평하게 분배된 선반은 적재용량에도 가중치를 더합니다.



파이프랙 구조의 슬라이딩랙 제품은 앵글래으로도 설치가능하며, 어떠한 장소에도 배치가 가능합니다.

고강도 알미늄 레일과 슬라이딩 베이스를 갖춘 파이프랙에 고강도 베어링 바퀴를 장착한 슬라이딩랙은 견고하기 때문에 충분한 하중에도 견딜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있습니다.

또한, 작업자의 안전을 고려하여 슬라이딩랙 마다 브레이크가 장착되어 있으며, 선입선출랙 으로써의 임무를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도로 만들어졌습니다.


  




신아멀티셀프는 37년동안 국산 메탈랙만을 연구하며 그에 따라 여러장의 특허증과 업계 최초로 미국의 NSF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믿고맡길 수 있는 슬라이딩랙 다른곳에서 찾지마시고 바로 문의주시면 전문 상담사와 직접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