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농기계

과일선별기 제조 전문 (주)삼부강업의 사과선별기, 키위선별기, 참다래선별기, 배선별기등을 안내해드립니다.


과일선별기 제조 전문 (주)삼부강업의 사과선별기, 키위선별기, 참다래선별기, 배선별기등을 안내해드립니다.




삼부강업은 30년 전통의 기업으로서, 과일선별기 제조 업체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직접 제작 부터 설치, a/s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거품이 없고, 꼼꼼한 사후관리 까지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삼부강업의 모든 과일선별기는 정부보조금 및 융자를 받을 수 있어 더욱 믿을수 있습니다.


과일선별기 제조 전문 (주)삼부강업의 전자식 캐리어 선별기입니다.

선별대상은 사과선별기, 키위선별기, 단감선별기, 복숭아선별기, 토마토선별기, 파프리카선별기, 감선별기 등입니다.


전자식 캐리어 선별기는 공인인증기관으로 부터 그 정밀도이 우수성을 인증받은 과일선별기입니다.


정밀도 ±2g이내, 선별속도 223개/분당(13,880개/시간당) 교정성적서


공인인증기관: KTR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 한국교정기술원

인증일자:2015년 12월16일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과일선별기는 추다이얼식 선별기입니다.


추다이얼식 선별기는 말 그대로 추 를 이용하여 과일의 중량을 측정하여 선별하는 방식입니다.


전자식선별기와 기계식선별기를 보완한 최첨단 선별기 입니다.

추다이얼 선별기로 선별할수 있는 과일은 배, 사과, 단감, 참외, 토마도등 기타 과일 및 농산물이 가능합니다.




매실선별기입니다.

표피손상과 꼭지 떨어짐은 최소화하였고, 선별 속도의 극대화로 선별능력은 향상시켰습니다.

옵션사항은 세척라인 브러쉬를 장착하여 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할수도 있습니다.


선별대상은 매실, 대추, 방울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금귤, 호두 등의 사이즈의 과일을 선별할수있습니다.


삼부강업은 과일선별기 제조를 전문으로 하기때문에 해당 과일선별기 이외에 대추선별기, 드럼형상선별기, 단호박선별기, 대봉선별기등 다양한 과일선별기들이 있습니다.


과일선별기 문의 사항이 있으시거나, 다른 과일선별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시다면 고객센터 전화문의 혹은 삼부강업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세요



삼부강업 홈페이지 방문하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