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포장관련기계

라벨러, 날인기 제품정보 - 유니텍시스

라벨러, 날인기 제품정보 - 유니텍시스


포장에 있어 가장 중요한 상품의 정보, 회사 로고 또는 유통기간등을 포장용기에 알맞게 부착하고 새기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일일이 직접하는것도 좋지만 아무래도 21세기 최첨단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로써는 기계를 사용해야겠죠??^^


그래서 소개해 드립니다.

유니텍시스의 UNSAL 시리즈 라벨러 그리고 날인기 정보입니다.


반자동 라벨러 - 이름과 같이 라벨을 붙이는 기계이고 반자동이다보니 숙련도에 따라 속도는 변합니다.


 


제품의 한쪽면을 따라 라벨을 붙일때, 작은 곡면에 라벨을 붙일때 사용되는 반자동 라벨러 UMSAL-100 입니다.

속도는 분당 15개에서 20개 정도 가능하며 라벨러 용지는 별도로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UNSAL - 100S 입니다. 상기의 UNSAL - 100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부착시 이전 시리즈는 기포가 발생할 수 있지만 S는 기포발생없이 부착이 가능합니다.


  


반자동 라벨러 UNSAL - 150 입니다. 원형용기의 둘레에 반자동으로 라벨을 붙일 때 사용하는 라벨러 입니다. 작업속도도 100시리즈 보다 빠른 분당 15~30개의 제품을 처리가 가능합니다.



라벨러와는 다른 날인기 제품정보입니다. 비닐, 라벨, 박스등에 제조일자, 유통기한, 중량, 원산지 등을 인쇄하는 날인기 입니다.

날인기 작동시 자동, 반자동 선택이 가능하며, Air Cylinder를 사용하여 날인기 제품의 잔고장이 없습니다.

또한 제품크기를 최소화하여 어떤 작업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2줄인쇄가 되는 날인기 이며, 날인폭은 35mm, 활자의 크기는 주문제작이 가능합니다.



문의 주시면 제조회사인 유니텍시스의 전문 상담사와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