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부품,소재관련

레벨스위치 제품정보 - 삼회산업

레벨스위치 제품정보 - 삼회산업




첨단 계측제어, 자동제어 기기와 조선기자개, 수화력발전소, 원자력발전소용 발전기자개와 고온용 노내 CCTV등을 개발 / 생산하는 회사로써 1994년 설립되어었습니다.

현재는 설립이후 추적된 노하우와 제품을 기반으로 두산엔진, 두산중공업, 한국수력원자력, 한국전력 및 산하 6개 전발전소, 포스코, 해외발전소 등으로 삼회산업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납품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품질 인증으로 ISO 9001 / 14001, CE, 싱글 PPM등과 선급으로 DNV, GL, BV등을 획득하였고, 기술 연구소의 활성화를 통한 고객중심의 기업 이념으로 트랜스미터, 레벨게이지, 레벨스위치 등 다양한 제품의 신제품개발과 기술 축적을 바탕으로 세계고객을 위한 최고의 기술과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하기위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하단의 사진과 표는 레벨스위치 제품들의 이미지와 개요입니다.


Float 레벨스위치 입니다.

레벨스위치 규격입니다.


두번째 Float 레벨스위치 입니다. 우측사진은 레벨스위치의 작동원리 개요입니다.


 


Vibrating Fork 레벨스위치 입니다. Explsion Proof형태이며 작동가능한 작업환경입니다.


 


Diaphragm 레벨스위치 입니다. 제품의 기술적 규격및 데이타입니다.


 


 


레벨스위치 관련한 카달록은 삼회산업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카달록에는 레벨스위치 정보를 더욱 다양하고 정밀하게 수록되어 있습니다.

문의 주시면 레벨스위치 관련 전문 상담사와 연결이 가능하니 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