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식품/화학/제약기계

눈꽃빙수창업-눈꽃빙수무료레시피교육-우유눈꽃제빙기-굿에프터눈_주식회사캐로스에스씨 제품을 소개합니다.

주식회사캐로스에스씨_우유눈꽃제빙기

굿애프터눈!







HOT ITEN 우유 눈꽃빙수




2014년 창업시장 최고의 아이템 “우유 눈꽃빙수” (한해 1천여 개 개업)

일반 얼음빙수에서 우유 눈꽃빙수로 전환(소비자 트렌드 변화)

S눈꽃빙수 전문점의 대성공 : 전국 매장당 평균 월매출 1억원(여름시즌)

유명 커피전문점에서도 커피보다 빙수가 더 많이 팔릴 정도로 Hot한 아이템(빅데이터)


S 눈꽃빙수 전문점 여름 전국평균 매장당 평균 월매출 1억원 


설빙은 지난해 4월 부산에 1호점을 연 이후 15개월 만에 점포 280개를 돌파했다.   

성수기에 월 매출 300억원을 올린다.  

올해 말까지 500여 개의 가맹점 계약이 끝났다. (비즈니스 포스트 2014.11.12.) 


커피 전문점의 여름시즌 얼음빙수 매출감소


옛날 팥빙수에서 눈꽃빙수로… 시장의 선호 변화

빙수 전문점, 커피 제치고 뜬다 ... (한국경제 2014.07.07.)




우유 눈꽃제빙기

사업전망


우유 눈꽃빙수에 익숙해진 소비자 입맛은 얼음빙수로 돌아가기 어려움

2015년 시장 규모 급속 팽창 예상 (2014년 전체 빙수시장 약 5천억 원 규모 추정)

      - 빙수전문점 뿐만 아니라 외식 프랜차이즈의 사이드 메뉴로 인기

      - 커피전문점, 뷔페, 호프집, 일반 음식점, 분식점, 찜질방 등 업종 불문 확대 中

눈꽃제빙기 영세 제조업체 및 관련제품 우후죽순 난립 예상

검증되지 않은 제품 사용 시 매출에 타격 예상



시장의 검증받지 않은 제조사 제품의 사용은 

2015년 여름시즌, 막대한 영업 손실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유명 커피 프랜차이즈 A사의 경우 2014년도에  (공냉식)눈꽃 제빙기를 선정 후 도입을 추진하던 중,

기계 결함  및 AS 문제로 도입을 전면 중단한 사례도 있었습니다. 


작년보다 더 뜨거워 질 2015년 빙수시장!
“검증된 제품”을 사용해서 매출 증대에 도움을 드리고자 제안 드립니다!






눈꽃빙수 무료레시피 교육안내


01 www.carossc.co.kr  →   접수

02 선착순 접수 → 희망일 접수

03 일정 : 5월 ~6월 /매주 월~목요일(4일간)

04 시간 : 오후 2시~ 4시

05 장소 : 서울시 종로구 혜화동 143-2

06 대상 : 구매자 및 눈꽃빙수 예비창업자

가맹본부 종사자 등

07 혜택 : 창업 가이드, 소모품 지원, 레시피 지원

소자본 창업자금 지원서비스(500~1,000만원)




Original technology


2014년 우유눈꽃제빙기 히트작 ‘빙스빙스’ 기억하세요?

CK컴퍼니를 통해 공급되었던 빙스빙스를 개발하고 제조한 곳이 캐로스입니다.

캐로스는 자체 연구소를 통해 제품 개발, 양산을 할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눈꽃제빙기 관련 특허 출원은 물론, 다수의 디자인등록출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캐로스는 우유눈꽃제빙기를 1,500여대 이상 생산한 경험과, 전국 AS를 통해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점주님이 원하는 니즈(Needs)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을 개발하였습니다.

작지만 기능은 배가 된 신제품 애프터눈은 카페는 물론 레스토랑, 호프집, 

뷔페 등 음식점과 찜질방, 주점, 휴게소, 골프장 등 

전 사업장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후회 없는 눈꽃 제빙기 선정을 위해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우유 눈꽃 제빙기는 온도, 습도, 사용환경에 영향을 받는

 까다로운 특징을 가진 제품으로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