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비스

시제품개발 서비스안내 - 시제품개발 전문 피엔테크

시제품개발 서비스안내 - 시제품개발 전문 피엔테크


시제품개발의 세계적 기술을 보유한 피앤테크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희 피엔테크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오늘날 모든 사업 분야에서 누가 먼저 핵심 아이템을 가장 빨리 효과적으로 제품화 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회사의 기본 목적입니다.


너무나 많은 시행착오는 그 만큼 다른 경쟁사에 뒤처지는 결과를 가져오기에 현재 저희 시제품개발전문 피엔테크에서 공급하는 장비는 최대한 시행착오를 제거함으로 이윤을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 상호에서 언급했듯이 저희 피엔테크는 열정과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는 생각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늘 언제나 정진하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피엔테크 대표 허성일



 # 시제품개발 서비스안내          


RP란?

Rapid Prototyping기술로 과거 2D 도면에서 수작업으로 이루어진 작업을 3D CAD/CAM을 이용하여 삼차원 Data를 형성하여 이것을 RP장비에서 데이터 변환을

통하여 원하는 제품을 빠른 시일내에 만들어 내는 기술로 현재는 모든 산업분야에서 시제품 및 양산을 위하여 활용하고 있는 기술입니다.

활용 범위는 자동차,우주,항공,국방,의료기,가전,쥬얼리,인형등 많은 분야에서 활용함으로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수있습니다.


RP의 종류

SLS(선택적소결방식):Co2 laser가 파우더(Polyamide)가 녹는점에 이르렀을 때 주사를 함으로 원하는 형태의 제품을 만드는 기술로 현재 기능성 제품을

만드는 자동차 회사에서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SLA(광경화방식):UV laser Beam이 광경화수지(Resin)을 경화하여 원하는 제품을 만드는 방식으로 표면조도가 좋아서 디자인 목업으로 많이 활용하고있습니다.






 # 시제품개발 이용장비          


SLS 타입 장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