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일반산업기계

에어필터 - 울트라파인 에어필터, 콤프레샤필터 안내 _ 에어필터, 에어드라이어전문 한라정공

에어필터 - 울트라파인 에어필터, 콤프레샤필터 안내 _ 에어필터, 에어드라이어전문 한라정공


한라정공을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저희 한라정공은 ULTRA FINE이라는 저희 고유의 상표를 가지고 AIR CLEANING업계의 선두주자가 되고자 오늘도 장인정신으로 똘돌 뭉쳐진 직원들과 혼신의 정열을 쏟으며 제품하나하나에 특별한 관리와 정성으로 고객 여러분이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은 것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나은 품질로써 항상 여러분 앞에 자신있게 설것을 약속드립니다.

많은 지도와 편달 부탁드리오며 AIR FILTER업계에 종사하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보람을 안겨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라정공 대표 조영찬



울트라파인 에어필터



대기중에는 수중기, 먼지, 각종 오염 물질들이 존재하고 있으며 콤프레샤에 의해 흡입 압출될 때 마찰열에 의해 산화 또는 탄화현상의 화학반응으로 인해 고형물질이 생성되고 다량의 오일미스트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콤프레샤에어는 배관 내부를 통과하는 과정에서 녹과 부식물등이 발생하게 되어 이를 사용하는 각종 공압 기기들의 고장 원인이 될 뿐만 아니라 기능을 저하시키고 수명을 단축시켜 제품 불량의 원인이 되므로 깨끗하고 건조한 콤프레샤 에어를 사용하기 위하여 에어필터의 설치는 필수적이라 하겠습니다.





기존선정 - 에어필터의 선정표와 Flow capacity참고

- 에어필터의 선정은 여과능력, 수명, 압력강화등을 고려하여 여유있는 처리유량 특성을 가진 엘리멘트로 하여야 합니다.

- 고급필터의 수명연장과 여과 효율을 높여주기 위해서는 전단에 일판 필터를 설명하여야 합니다.


설치

- 피터드래인의 자동배출기능과 보수점검이 편리하도록 직리설치하여 주위에 여유공간을 주시기 바랍니다.

- 조립 전에는 배관 내를 깨끗한 공기로 충분히 불어내어 이물질을 제거한 후 처리유량 특성산 인-아웃방향을 확인하시고 조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드래인 배출 배관을 해 주시고, 전자밸브 방식은 전원은 확인한 후 연결하여 ㅜ시기 바랍니다


보수점검

- 엘리멘트 허용차압 0.7kgf/㎠이상이 도었으 ㄹ대 도는 1년에 한번은 필터를 분리하여 엘리멘트를 같은 모델로 교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엘리멘트 교환시 필터의 내면과 오토드래인 트랩을 중성세제로 깨끗이 청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가솔린, 신나 등의 용제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울트라파인 에어필터의 특징

- Aluminium Housing을 채용하여 더욱더 견고하고 동절기 동파로 인한 파손이 없습니다.

- Filter Head와  Housing사이가 나사선 방식으로 되어있어 엘리멘트의 교환이 쉽습니다.

- Auto Drain Trap의 고장 시 부품의 교체를 위하여 중간밸브 전 모델 채용

- 20A~50A까지 Aluminium Housing을 사용하여, 녹 및 부식을 방지하고, 가벼워 설치가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