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공작기계

[레이저커팅기]2014코리아우드쇼 레이저커팅기 레이저픽스코리아 참가했습니다.

[레이저커팅기]2014코리아우드쇼 레이저커팅기 레이저픽스코리아 참가했습니다.


장마가 시작되었다고는 하는데~

아직 서울쪽은 비가 오지 않고 있네요~

이제 곧 7월입니다.

더운날씨에 건강관리 잘하는 여름되시길~


산업체에 정보를 제공해 드리는 다아라4번가입니다.

오늘은 6월19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렸던 2014코리아우드쇼 관람내용입니다.


제가 참석한 날은 21일 토요일이었답니다.

코엑스는 주차비가 비싸요~

혹시 차를 가져가시는분들은 강남면허시험장 밑에 탄천주차장을 이용하시길~

가격은 5분에 100원

1시간이면 1200원 저렴하답니다.


탄천주차장에서는 코엑스까지 걸어서 10~15분정도 걸려요.

쉬엄쉬엄 가면 된답니다.


코엑스 전시회 드디어 도착~


코엑스 전시회 B홀에서 열렸답니다.

미리 인터넷사전등록을 하여 전시회입구 우측에서 명찰받고 들어갔답니다.



입구쪽에 전시회 부스배치도를 확인하시면 되요~

저두 슬쩍 한번 보았답니다.



오전이라 그런지 한산하네요~

우드쇼라서 그런지 목재업체들이 눈에 띕니다.



 다른곳에 비해서 부스에 관람객이 몰려 있어서 보니...

레이저장비업체 (주)레이저픽스코리아 라고 적혀있네요.



레이저커팅기라는 장비입니다.

레이저를 이용해서 절단 및 커팅을 한다고 합니다.

아주 작은 제품까지도 정밀하게 절단 및 커팅이 된다고 합니다.



레이저커팅기나무,금속제품 등 다양한 소재들을 절단 가능하다고 합니다.

여기 샘플사진에는 없는데, 십원짜리 만한 자전거 모형도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네요~

레이저커팅기로 아주 미세한 작업까지 가능하고 샘플소재도 직접 만져보니, 아주 깨끗했어요~


현재 장비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업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답니다.



레이저커팅기 동영상



전시회에서 레이저커팅기 장비시연을 보여주셨어요~

커팅은 아니고 엔그레이빙이라고 하네요~


레이저커팅기레이저픽스코리아의 제품이 뛰어난듯 하네요~


혹시 레이저커팅기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레이저픽스코리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전화문의 031-796-0017 / 010-6770-0027 

 


2014코리아우드쇼 규모가 크진 않았지만 나름 볼만했네요~


[레이저커팅기]2014코리아우드쇼 레이저커팅기 레이저픽스코리아 참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