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식품/화학/제약기계

[친환경세척시스템] 세척시스템 전문 기업 에코정우는 친환경청정세척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친환경세척시스템] 세척시스템 전문기업 에코정우는 친환경청정세척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에코정우는 고객과 제품에 대한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산업용 세척기분야에 올해로 25년 순수한 열정과 정직한 땀방울의 소산인 "정우산업" 은 

환경친화 산업용세척기전문기업 (주)에코정우를 탄생시킨 원동력이며 큰 자랑입니다.



[초음파의 정의]


우리가 초음파라고 말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인간이 듣는 것을 목적으로 하지 않고 

또 귀에 들리 지도 않는 음을 말한다. 

그러나 한마디로 인간의 귀에는 들리지 않는다 해도 들리고 안 들리는 것은 사람에 따라 차이가 난다.

 그러므로 한계 주파수를 얼마에서부터 얼마까지 정한다는 것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그러나 보통 크게 구분하여 약 30HZ 의 낮은 쪽에서 20KHZ 의 높은 쪽까지 한정시키고 있다. 

따라서 이 범위의 음은 들리고 이외의 음은 들리지 않는다고도 한다. 

30HZ 이하의 음을 초저주파, 20KHZ 이상을 초음파로 구별하고 있다 (초음파 공학의 경우). 



[초음파세척기]


사람의 귀에 들리지 않는 소리(초음파)의 특수한 ENERGY를 중력으로 이용한 기계입니다.

초음파 ENERGY는 대단히 크며 체중에 초음파를 주사하면 수를 헤아릴 수 없는 미세한공진이 발생했다가 

소멸하는 현상이 매시 수만회 반복하게 됩니다. 이 공진의 소멸할 때에 ENERGY는 수십만배로부터 

수백만배 로 확대되어 음과 온도를 수1000기과 10,000℃에 달하는 현상이 전개됩니다. 

초음파세척기는 이 ENERGY를 응용한 것으로 작은 구멍 속에나 

눈에 보이지 않는 오물까지도 깨끗이 세척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