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공작기계

[워터젯]워터젯 전문기업 (주)티오피에스 미국장비 수출 및 에이전트 계약

[워터젯]워터젯 전문기업 (주)티오피에스 미국장비 수출 및 에이전트 계약

 

 

오늘은 독도의 날(10월25일)이라고 합니다. 매년 10월25일은 독도를 한번쯤은 깊게 생각하는 시간을 가졌으면 합니다.

육군,해군,공군,해양경찰은 독도방어훈련을 실시한다고 하니, 제발 일본에 뺏기는 일이 없었으면 합니다.

왜 자꾸 일본은 독도를 넘보는지...우리나라 독도를 꼭 지켜냅시다~~~

 

 

오늘 소식은 워터젯 전문기업 (주)티오피에스미국장비 수출 및 에이전트 계약에 대한 내용을 하려 합니다.

 

워터젯은 물의 수압으로 금속이나 소재등을 절단/커팅 하는 고도의 기술력이 축척된 기계입니다.

워터젯워터젯절단기 / 워터젯커팅기 / 워터젯세척기 / 워터젯시스템 / 워터젯펌프 등 다양합니다.

그리고 가공하고자 하는 내용물의 크기에 따라서 소형워터젯 , 중형워터젯 , 대형워터젯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티오피에스의 워터젯 장비 모델 SJA-2565 사진입니다.>

 

 

워터젯 전문기업 (주)티오피에스에서는 워터젯 장비를 미국에 처음으로 1호기 수출을 하였습니다.


워터젯의 종주국 미국으로 대한민국 티오피에스 워터젯 절단장비가 수출되는 쾌거를 이룩하였는데,

 

미국에서도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는거죠.

 

 

 

 

<계약 체결 모습입니다. 다들 활짝 웃고 계시네요~>

 

 


더불어 9월 27일 미국에 있는(1040 Friction Dr Prattville, AL 36067) (주)오토전자 미주법인 (A.E.A.C(U.S.A Alabama)와 에이전트 계약


초스피드 비즈니스 변화환경을 인식하고, 적극적인협력으로 영업력에서 선제 대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티오피에스는 워터젯 절단 시스템 장비 제조업체로 기술개발과 상품화에 강점이 있고, 생산제품의 해외영업에 관심을 갖고 있고


미국 에이전트업체는 자동화 설비 제작 및 설치 전문 업체로, 해외영업에(특히 미국) 강점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2014년 8월 30일까지는 판매 시장의 홍보 기간으로 정하며,

 

2014년 8월31일 이후부터 미국 및 브라질 시장에서 워터젯 매년 3대 이상 판매를 목표로 두고 있다고 합니다.

 

<티오피에스의 워터젯 장비 모델 SJA-2565 정면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우리나라의 워터젯장비 80%이상의 점유율을 자랑하는 (주)티오피에스 앞으로 전세계적으로 뻗어나가는 기업이 되었으면 합니다.

미국 및 일본에서도 인정받은 기술력으로 더욱더 우리나라의 위상을 높여주시길 바랍니다.

 

 

 

워터젯절단기 / 워터젯커팅기 / 워터젯세척기 / 워터젯펌프 / 워터젯시스템

 

 

 

 

 

 

(주)티오피에스의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워터젯 장비에 대해서 궁금하시면

 

문의 1588-7095 / 010-6790-7095

 

 

 

 

워터젯절단기 / 워터젯커팅기 / 워터젯세척기 / 워터젯시스템 / 워터젯펌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