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공구/동력전달기기

초경엔드밀 초경드릴 인써트 초경스페샬툴 홀더 절삭공구 - 다래초경공구

초경엔드밀 초경드릴 인써트 초경스페샬툴  홀더 절삭공구 - 다래초경공구

다아라 기계장터에서(http://mc.daara.co.kr/)운영하는 추천업체 블로그 입니다.
다아라기계장터에서 엄선하여 믿을만한 전문 분야를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업체는 초경공구,스페샬툴 전문기업
[다래초경공구]  입니다.


다래초경공구를 찾아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다래초경공구은 다년간 절삭공구  및 인서트,MCT,초경엔드밀,초경드릴,홀더 등을 전문으로
취급하여 좋은 제품을 저렴하게 공급해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고객만족과 기쁨을 드릴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유압척


 
3미크론 이하의 높은 정밀도는 절삭공구의 마모를 적게하여 툴의 수명을 증가시키며 유압실은 진동을 감쇄시키는 효과가 있어서 가공면의 조도를 향상시킨다.또한 간편한 T-육각렌치로 툴의 착.탈을 가능케 함으로서 작업자의 피로도를 감소시킬 뿐만이 아니라 유압척이 장비에 장착되어있는 상황에서도 공구교체가 쉽게 이루어져 장비의 가동율을 향상 시킬수 있다.

 


HDC

초고속,고정도형 콜릿척으로서 최고 30,000rpm까지 사용이 가능하며,3㎛ 초정밀파리온 콜릿을 사용하여 금형 및 부품의 초고속,고정밀 가공에 사용할수 있는 다인정공의 신형 콜릿척 입니다.
엔드밀등 절삭공구는 최대 Ø13mm까지 사용이 가능하며,BT,SK,HSK타입 등 다양한 시리즈를 구비하여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NPM


다인정공에서 신규로 개발하여 2006년 6월부터 본격시판하고 있는 신형 밀링척으로서 강력한 파워로 고정도 중절삭이 가능합니다.

NPM은 그동안 DMG밀링척에서 문제가 되었던 파지력과 클램핑/언클램핑을 대폭 향상시켜,파지력은 DMG대비 30%이상 높였으며,클램핑/언클램핑이 부드러워 평균 2회전안에 클램핑/언클램핑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톱링,커버링등을 추가하여 이물질,분진등이 밀링척 내부에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여 가공중 클램핑력 저하를 방지하였으며,밀링척과 절삭공구의 내구성이 향상 됩니다.


FBH


1눈금이 편측 5㎛조정이 가능한 고정밀 마이크로 보링헤드로서,보링경은 최소 Ø15mm에서 최대 Ø150mm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THROUGH COOLANT타입이 표준으로 되어있어 깊은구멍 작업시,칩배출이 원활하여 가공면 조도를 향상 시킬수 있으며,초경보링바를 사용시 L / D 8배까지 보링작업이 가능합니다.
인서트는 용도에 따라 초경인서트 뿐만 아니라 CBN,PCD등도 다양하게 적용할수 있습니다.


초경엔드밀 초경드릴 인써트 초경스페샬툴  홀더 절삭공구 - 다래초경공구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클릭 ↓↓)
▶다래초경공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