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일반산업기계

가정용정미기 전문 (주)포커스의 미설정미기 FS-4000

가정용정미기 전문 (주)포커스의 미설정미기 FS-4



품질에 집중하라 "Do focus on Quality"라는 경영이념에 따라 고객을 위한 최고 품질의 제품을 만들어 가는 기업입니다.


품질은 (주)포커스가 집중해야 할 최고의 목표이며 자존심이고, 고객에 대한 보답이라는 신념으로 창사이래  꾸준한 자기혁신과 투자로 정미기 시장을 선도하였습니다.


"생명을 품은 건강한 씨앗"

현미식의 효율적 Diet가 가능하도록 고안된 가종용정미기 '미설정미기'를 자신있게 소개하며 가정용정미기의 대중화를 통해 쌀 개방 시대에 맞선 대한민국 가정의 건강한 밥상을 선업합니다.


CEO 봉 정 하



  가정용정미기 전문 (주)포커스의 미설정미기 FS-4000



묵은쌀 재도정

- 가정에 있는 쌀을 한번 더 도정하여 산화 된 쌀을 신선한 햅쌀로 만들어 드립니다.


현미

- 시중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현미를 부드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도정해드립니다.


미강

- 현미를 도정할 때 분리되어 나오는 쌀겨가루로 쌀 섭취시 쉽게 놓칠 수 있는 영양을 담고 있습니다.







  묽을쌀 재정미 - 집에 있는 쌀, 또는 묵을쌀을 신선한 햅쌀로!


야채 과일 생선은 싱싱한걸 찾으며서 왜 쌀은 산패된 쌀을 드시고 계십니까?




마트에서 아무 생각없이 사던 쌀의 산패되는 과정을 아십니까?

쌀은 도정후 7시간이 지나면 공기중 산소에 의해 산화가 시작되고 7일이 지나면 부패가 시작되며 15일이 지나면 영양과 수분이 소멸되면서 점진적으로 산성화 되어 갑니다. 

이것이 쌀의 산패과정입니다.


왜 즉성도정한 쌀을 먹어야 할까?

농촌 진흥청의쌀 신선도(백도)실험 결과에 의하면 도정후 15일이 지난쌀은 산성도가 Ph5.7로 나타 났습니다. 의하적으로 신선도가 떨어지는 쌀을 섭취했을 때 혈액이 산성화 되어 활성산소가 인체의 각 기능에 작용하며, 활성산소는 노화, 아토피, 뇌 심혈관 질환, 동맥경화, 각종 암 등 현대질환의 90% 정도와 유관합니다.

유통 과정에서 오래된 쌀을 먹지 막아야 하는 이유, 즉석 도정한 쌀눈쌀을 먹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현미도정 - 약을 버리고 밥을 바꿔라! 바상위의 처방전



Q 도정을 하면 영양이 깍이는가?


A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현미 특유의 표피를 정미하는 과정 중 발생되는 영양분리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현미를 감싸는 표피층 역시 일부의 영양을 간직하고 있으며, 이를 미설정미기로 정미할 시 싸로가 미강의 분리배출기능으로 인해 영양을 파괴하는 것이 아닌 분리 사용하여 모든 영양을 놓치지 않게 해줍니다.


분도수가 높을수록 도정정도가 높아지며, 도정정도가 높아질수록 맛과 영양은 반비례합니다. 언제나 똑같이 먹는 일상 생활속의 밥에서 본이느이 입맛에 맞춰 원하는 상태의 밥을 먹을 수 있게 도와주는 미설정미기는 3분도, 5분도, 7분도, 백미 4단계 도정기능으로 소비자 기호에 맞춰 현미의 맛과 영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정용정미기 - 미설정미기 제품정보 안내







가정용정미기 전문 (주)포커스 홈페이지 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