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장터/부품,소재관련

자동차용베어링-제너레이터베어링.벨트텐셔너, 트랜스미션용, 엔진스타터용, 워퍼펌프_명성베어링

자동차용베어링-제너레이터베어링.벨트텐셔너, 트랜스미션용, 엔진스타터용, 워퍼펌프_명성베어링


 # [자동차용베어링] 벨트텐셔너 베어링          




벨트텐셔너베어링은 엔진에서 유입되는 고온 혹은 엔진 시동시만 간헌적으로 사용하는 베어링입니다. 외부의 온도 조건에 민감한 베어링입니다.


자동차용베어링중 베르텐셔너베어링의 특징은 저온 시동시 기동 토오크를 절감해주고, 장시간 사용에 따른 토오크 특성변화저감, 장기간 사용에 따른 크리이스 특성변화를 저감시킵니다.


주로 사용하는 곳은 기아-프레지오, 1톤, 기아 쌍용차등입니다.




 # [자동차용베어링] 볼베어링-트랜스 미션용          




트랜스 미션용 볼베어링은 부하용량을 증대시키고, 동력전달 성능을 향상 및 콤패그화 합니다. 연료 소비량의 절감 및 연리를 향상 시켜주고, 차량의 고속화 및 실내의 정숙성을 유지시켜줍니다.


이물혼합 윤활조건에 대해 장수명으로 설계되었고, 축의 Misalignment를 흡수하는데 최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엔진의 고출력화 및 트랜스미션의 경량화에 대처하기 위한 고부하 설계되었습니다.


자동차용베어링중 트랜스 미션용 볼베어링은 현대 기아 대우등 다양하게 적용됩니다.





 # [자동차용베어링] 볼베어링-엔진스타터용         



엔진스타터용 벨베어링은 엔진에서 유입되는 고온과 엔진시동시만 간헌적으로 사용하고, 외부의 온도 조건에 민감한 볼베어링입니다.


엔진스타터용 볼베어링의 특징은, 

저온 시동시 기동 토오크를 절감하고, 장시간 사용에따른 토오크와 크리이스의 특성변화를 저감 시킵니다.


기아-프레지오, 1톤, 기아 사용차에서 사용되는 베어링입니다.





 # [자동차용베어링] 워터펌프베어링          



자동차용 워터펌프베어링은 자동차 엔진을 냉각시키는데 필요한 냉각액을 순환시키는 역활을 수행하는 워터펌프에 사용되는 베어링으로, intergral shaft type의 복열 베어링입니다.

현대-베르나, 아토즈, 엑셀  기아-리오, 스펙트라, 스포티지등에 많이 사용됩니다.



자동차용베어링 문의시 명성베어링 문의드려요라고 꼭 얘기해주세요!

명성베어링 홈페이지 가기 클릭